> 네트워크 > 정보통신

네트워크

정보통신

LG유플러스, 초고속인터넷 ‘1만원대’ 국내 최저 요금제 출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2.01.03

LG유플러스가 통신사간 소모적 경쟁을 지양하고 통신사의 본원적 경쟁을 통한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초고속인터넷 요금인하를 전격 단행한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2011년 7월 초고속인터넷 요금 11%를 인하한 데 이어, 서민물가 안정 및 가계통신비 절감을 위해 초고속인터넷(U+인터넷) 요금을 24% 추가 인하, 1만원대의 국내 최저 초고속인터넷 요금제를 3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또한 LG유플러스는 초고속인터넷 요금인하와 함께 통신사업자간 경쟁이 치열, 고가의 경품지급 등 과다한 마케팅에 따른 폐해가 심각하게 나타남에 따라 초고속인터넷 시장을 요금 등 본원적 경쟁력으로 선도하기로 했다.

현재 각 통신사는 소모적 초고속인터넷 가입자 유치경쟁으로 수십 만원 상당의 경품이나 현금 지급, 의무약정비 대납 등을 하고 있는 반면 초고속인터넷의 속도, 품질, TPS 번들,CS 등 본원적 고객가치 제공을 위한 경쟁력 향상은 등한시 해왔었다.

즉,통신사업자간 가입자를 뺏고 뺏기는 제로섬 게임만이 되풀이 돼왔고, 통신사는 경품제공 금액만큼을 요금에 반영함으로써 치솟는 가계통신비 절감요구를 외면해 온 것이 사실이었다.

이에 LG유플러스는 요금인하 등 본원적 경쟁을 통한 고객가치를 극대화시킴으로써 초고속인터넷의 시장안정화를 꾀해나갈 방침이다.

LG유플러스 SC본부 최주식 본부장은 초고속인터넷 요금인하에 따라 가계통신비에 대한 부담을 대폭 줄이고 정부가 추구하는 클린마케팅을 실천함으로써 초고속인터넷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상효 기자 l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무료 개방 공공저작물 활용 효과 ‘톡..
   ‘20.10월말 미분양 전국 26,7..
   10월 주택 인·허가 3.3만 호, ..
   해외 젊은 세대, <범내려온다> 춤 ..
   부동산서비스산업 창업경진대회 대상, ..
   5일부터 부동산소유권이전특조법 시행
   부동산산업 창업의 메카! … 2020..
   2020년 부동산 가격공시 및 공시가..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