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정보통신

네트워크

정보통신

네덜란드 소비자연맹이 선정한 베스트 TV는 삼성 스마트 TV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1.08.04

삼성전자 스마트TV가 네덜란드 소비자연맹이 선정하는 베스트 TV 어워드를 석권하며 유럽 시장에서의 절대적인 리더십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컨슈멘텐본드(Consumentenbond)는 이번에 총 8개 제조사의 63개 올해 신제품을 평가해 이 가운데 우수제품 15개에 베스트 TV 어워드를 부여했다.

이 중 삼성 TV 제품이 가장 많은 총 10개의 베스트TV 어워드를 받아 평가 업체 중 1위 브랜드로 선정됐으며 특히 1위부터 5위까지 7개 제품이 삼성 스마트 TV로 선정됐다.

컨슈멘텐본드는 지난 6월 삼성전자 40인치 TV D8000 제품을 올해 최고의 TV 제품으로 선정하기도 했는데 당시 삼성전자 D8000 제품이 스마트TV 기능, 3D 기능, 넓은 시야각, 고화질 튜너 내장 등 화질뿐 아니라 사용 편이성 등 거의 모든 부분이 훌륭하다고 평가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관계자는 소비자 연맹으로부터 삼성 TV의 월등한 스마트 TV 기능과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사용 편이성 등이 인정받아 최고의 TV로 선정된 것은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고 전했다.

네덜란드 소비자연맹지 컨슈멘텐본드는 과거 1953년 설립. 구독자수가 42만 명에 이르며, 월 1,400만 명이 해당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등 유럽 소비자들의 구매에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이상효 기자 l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e-모빌리티 기업’ 온라인 투자유치..
   전남도, 문화가 있는 날 행사 ‘온택..
   서울시, 코로나시대 지속가능한 먹거리..
   안전하고 슬기롭게 박물관을 관람하세요
   부동산서비스산업 창업경진대회 대상, ..
   5일부터 부동산소유권이전특조법 시행
   부동산산업 창업의 메카! … 2020..
   2020년 부동산 가격공시 및 공시가..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