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정보통신

네트워크

정보통신

KT ‘스마트스쿨’ 7주 과정의 앱 개발 전문가 육성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1.07.08

KT는 8일 앱 개발 교육 프로그램인 에코노베이션 스마트 스쿨에 앱 개발 전문가 육성 장기 과정을 오는 8월부터 추가로 신설하고 지원자를 21일까지 KT 에코노베이션 웹사이트(www.econovation.co.kr)를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안드로이드OS와 iOS 과정 등 총 2개의 전문가 과정이 서울 소재 스마트스쿨 교육장인 우면동, 광화문에서 열리며, 과정별 30명씩 총 60명의 지원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총 7주간에 걸쳐 진행되며 4주간 오프라인 집중교육을 수료한 뒤 추가로 3주간의 전문가 멘토링 과정을 거쳐 상용화가 가능한 앱을 실제로 개발하게 된다.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1차 서류 심사 및 2차 면접을 통해 60명이 선발된다. 교육 수료자에게는 인증서 발급 및 연 1 회 이상 모바일 유료 컨퍼런스 초청, 개발 앱의 앱스토어 등록 지원, 우수앱 시상 및 한중일 글로벌 진출 지원 등 스마트 스쿨 멤버십을 통한 KT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관련기업 취업도 지원한다. ,

앱 개발전문가 과정을 포함한 스마트 스쿨의 참여 신청, 일정 조회 및 교육 신청은 KT의 에코노베이션 웹사이트(www.econovation.co.kr)를 참고하면 된다.

KT 스마트에코본부 관계자는 지방 앱 개발자도 지원할 수 있는 지자체 연계 스마트 스쿨과정에 이어 7주 과정의 장기 프로그램을 마련해 더욱 체계적인 지원 프로그램을 갖추게 됐다며 우리나라 대표 모바일 전문가를 양성해 낼 수 있도록 KT의 사업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창의적인 앱 생태계(econovation)을 가꿔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상효 기자 l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21.4월말 미분양 전국 15,79..
   서울시, LG전자(주) 후원 받아 ‘..
   경기도, 생활밀착형 폭염 저감시설 1..
   4월 주택 매매거래량은 9.3만 건,..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