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컴퓨터·보안

네트워크

컴퓨터·보안

체크포인트, 소규모 기업용 ‘600 시리즈 보안 어플라이언스’ 출시

- 포춘 100대 기업 수준의 보안 솔루션 제공으로 최신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소규모 기업 보호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3.05.09


체크포인트가 소규모 기업에 포춘 100대 기업 수준의 강력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해 바이러스와 스팸, 악성 웹사이트 등에 대비할 수 있는 새로운 ‘600 시리즈 보안 어플라이언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는 1.5 기가의 방화벽 쓰루풋과 37 시큐리티파워(SecurityPower)™ 성능을 제공하는 올인원 보안 솔루션으로, 방화벽과 VPN, IPS(침입방지), 안티 바이러스, 안티 스팸, 애플리케이션 컨트롤, URL 필터링 등 엔터프라이즈급 기능들이 탑재됐다.


특히 포춘 100대 기업들이 기존 체크포인트 제품에서 사용해 성능이 입증된 차세대 방화벽과 위협방지 솔루션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손쉽게 보안 설정하고 관리가 가능하다. 유연한 웹 기반 관리 옵션은 간편하고 직관적인 유저 인터페이스를 통해 실행 가능하며, 사전 정의된 보안 정책으로 소규모 기업들은 단시간에 보안을 활성화 시킬 수 있다.


체크포인트 코리아 박성복 지사장은 “소규모 기업들에 대한 사이버 공격이 증가 추세이다. 사이버 공격은 더 이상 대기업들만 국한되지 않으며, 100명 미만의 소규모 기업들 또한 좋은 공격 목표가 되고 있다. 이제 어떤 사업 영역도 안전하지 않다”고 전했다.


이어 “하지만 중소기업들은 비용 부족 등으로 인해 전문적인 사이버 범죄에 대한 적절한 대응이 부족하다. 체크포인트 ‘600 어플라이언스’는 합리적인 가격에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고 소규모 기업들이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 중요 정보를 접속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설명했다.


 

서울디지털신문 sdnn@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21.4월말 미분양 전국 15,79..
   서울시, LG전자(주) 후원 받아 ‘..
   경기도, 생활밀착형 폭염 저감시설 1..
   4월 주택 매매거래량은 9.3만 건,..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