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산책 > 행사·전시

문화산책

행사·전시

디즈니채널, 어린이날 기념 ‘빅 데이 이벤트’ 마련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2.05.04

디즈니채널은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피니와 퍼브 오리지널 영화의 첫 방영 기념행사를 서울 어린이 대공원에서 오후 12시부터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 애니메이션 피니와 퍼브의 더욱 다이내믹한 모험스토리인 디즈니채널 오리지널 피니와 퍼브: 무비 - 2차원을 넘어서의 국내 최초 방영 기념으로 마련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KBS 개그콘서트의 최고 인기 코너, 감사합니다의 개그맨 정태호, 송병철, 이상훈이 특별 게스트로 나와 아이들과 함께 호흡하며 행사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피니와 퍼브 TV 시리즈의 오픈 영상 상영과 함께 디즈니채널만의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는 한편 익살스러운 공연 구성으로 아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피니와 퍼브 TV시리즈 시사회, 퀴즈 놀이 및 레크레이션, 게임존 운영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된다.

한편, 피니와 퍼브: 무비 - 2차원을 넘어서는 그동안 TV 시리즈로 방영되었던 피니와 퍼브의 인기에 힘입어 탄생한 1시간 20분가량의 영화 버전이다.

1차원과 2차원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이번 영화는 기존의 TV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대규모 스케일로, 한층 성장한 캐릭터들의 활약과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발랄한 팝부터 락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음악들이 즐거움을 선사 한다.

디즈니채널 관계자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들에게 의미있는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부모와 아이 모두가 좋아하는 인기 개그맨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화려한 볼거리로 특별한 어린이날의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디지털신문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소프트웨어 제값주기, 발주자가 먼저 ..
   첨단 기술, 디지털 성범죄 피해방지의..
   광주시, “반려견도 광주수영대회 참여..
   서울시, 아파트 경비실‘에어컨설치’에..
   ’18년 부동산 거래신고 위반 적발건..
   국토부, 부동산 투자도 리츠로 공동구..
   국토부, ‘제3회 부동산산업의 날’ ..
   국토부, 종이 없는 부동산정보 공유 ..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