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앱스토어·모바일

네트워크

앱스토어·모바일

LG전자, 8월 뉴욕서 차기 전략 스마트폰 ‘G2’ 공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3.07.23


(사진제공 : LG전자)

LG전자는 23일, 내달 7일 오전 11시(현지시각) 뉴욕 센트럴파크 인근 ‘재즈 앳 링컨 센터(Frederick P. Rose Hall, Home of Jazz at Lincoln Center)’에서 열리는 ‘LG G2 Day’ 행사 초대장을 500여 글로벌 미디어에 배포했다.

LG전자에 따르면 미국 뉴욕에서 스마트폰 신제품을 공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미국이 스마트폰 최대 시장이면서 최대 격전지이고, 뉴욕이 세계 미디어의 중심지인 것을 감안해 ‘LG G2’ 공개 도시를 선택했다고 전했다.

또한 초대장 배포에 맞춰 뉴욕 타임스퀘어, 런던 피카디리 광장 등에 있는 LG전광판을 통해 이번 행사에 대한 안내 영상을 내보내고 있다.

이번 행사는 LG모바일사이트(http://G2.LGMobile.com),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LGMobile), 유튜브(http://www.youtube.com/LGMobile)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

한편, ‘LG G2’는 최대속도 150Mbps의 LTE-A가 가능한 퀄컴 스냅드래곤 800 프로세서를 탑재해 탁월한 성능과 풍부한 그래픽, 극대화된 배터리 효율성을 제공한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박종석 부사장은 “뉴욕 행사는 ‘G시리즈’의 성공과 ‘LG G2’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준 것이다”며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서 우뚝 서게 될 이정표가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서울디지털신문 sdnn@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국립중앙과학관, 학교로 찾아가는 체험..
   국립과천과학관‘2020 돔(Dome)..
   동유럽 4개국(V4)과 친환경 이동수..
   전국에 겨울철새 57만수 도래, 조류..
   부동산서비스산업 창업경진대회 대상, ..
   5일부터 부동산소유권이전특조법 시행
   부동산산업 창업의 메카! … 2020..
   2020년 부동산 가격공시 및 공시가..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