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게임·콘텐츠

네트워크

게임·콘텐츠

모바일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 8: 에어본’, 전 세계 동시 출시 완료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3.08.23 13:39



게임로프트는 인기 스마트폰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 시리즈의 최신작 ‘아스팔트8: 에어본(이하 아스팔트8)’이 애플 iOS와 안드로이드 플랫폼으로 22일 전 세계 동시 출시 완료됐다고 밝혔다.

‘아스팔트8: 에어본’은 완전히 새로운 물리엔진 사용으로 박진감 넘치는 공중 스턴트 효과, 전작 보다 한층 개선된 3D 그래픽, 놀라운 특수효과를 통해 스마트폰에서 더욱 실감나는 레이싱 경험을 제공한다.

이는 점프대를 뛰어올라 공중에서 벌어지는 레이스를 즐기고 연속회전 등 환상적인 360도 점프 등 현실을 뛰어넘는 박진감을 선사하는 게임으로 재탄생했다.

또한 아스팔트8에서는 콘텐츠도 더욱 방대해졌다. 람보르기니 베네노(Lamborghini Veneno), 부가티 베이론(Bugatti Veyron) 등 레이싱 게임 유저들이 꿈꾸는 47대의 슈퍼카들과 함께 베니스, 프랑스령, 네바다 사막 등 9개의 멋진 장소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트랙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목표를 완료해 새로운 차량을 해제할 수 있으며, 차량을 완성하는데 따른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180개의 다양한 이벤트와 흥겨운 라이선스 뮤직 그리고 최대 8명이 즐기는 동기 및 비동기식 멀티플레이 지원은 유저들에게 게임의 몰입도와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레이싱 게임의 재미를 선사한다.

아스팔트8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0.99,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1,000원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관련 향후 업데이트 및 다양한 이벤트 소식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와 트위터(@gameloft_kr), 또는 전용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gameloft)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국내 통신사 오픈 마켓(T스토어, 올레마켓) 및 삼성앱스 버전은 이달 중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변미선 기자 ms@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부산시, ‘제14회 부산국제합창제’ ..
   농식품부-aT, ‘2018 홍콩 K-..
   서울한성백제박물관, ‘2018 백제 ..
   금감원, 대학 대상 ‘실용금융’ 강좌..
   국토부, ‘2018년 부동산 서비스산..
   국토부, 부동산 특화 국가공간정보 4..
   국토부, ‘제1회 부동산산업의 날’ ..
   국토부, 부동산 전자계약 사업 8월 ..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