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컴퓨터·보안

네트워크

컴퓨터·보안

뱅앤올룹슨, 프리미엄 헤드폰 H6 이어폰 H3 출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3.08.28

덴마크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뛰어난 음질과 아름다운 디자인을 갖춘 프리미엄 헤드폰과 이어폰을 국내 공식 출시했다. 

두 제품은 최고의 사운드를 전달하기 위해 사람 귀의 모양과 굴곡, 소리가 향하는 방향을 면밀히 연구하는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헤드폰 베오플레이 H6는 소리의 누출을 최소화는 기술력으로 풍부하고 입체적인 명품 사운드를 구현했다. 뉴질랜드산 최고급 가죽과 아노다이즈드 알루미늄(Anodized Aluminum)이 조화를 이뤄 고급스럽고 깔끔한 외관을 자랑하며, 이어패드가 부드러운 가죽으로 되어 있어 오래 사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가죽에 오랜 시간 정성이 필요한 태닝 프로세스를 거쳐 더욱 풍부하고 따뜻한 톤을 더했고, 시간이 지날수록 고급가죽 특유의 멋이 살아난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사용자의 편의와 인간적인 감성을 고려한 점도 돋보인다. 헤드폰과 연결단자를 분리하여 오른쪽과 왼쪽 중 편한 방향으로 플레이어를 연결할 수 있고, 이 단자를 헤드폰끼리 연결하면 서로 좋아하는 음악을 공유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베오플레이 H3는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인 이어(In-ear) 이어폰이다. 순도 높은 알루미늄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23개의 공기구멍을 통해 보다 자연스러운 음질을 구현한다. 고품질의 음질을 감상하기 위해서는 소음차단이 중요한 만큼, 귀의 모양과 굴곡을 연구해 설계된 맞춤형 이어캡을 4가지 크기로 제공하여 사용자에 따라 완벽하게 밀착되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베오플레이 H6는 내추럴과 블랙 두 가지 색상이며, 베오플레이 H3는 블랙, 실버, 레드 세 가지 색상으로 판매된다. 두 제품 모두 뱅앤올룹슨 전국 6개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각각 68만원 43만원이다.

양철준 기자 sn@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부산시, 전체 어린이집 대상 급식위생..
   경기도주식회사 운영 바라지마켓, 매출..
   전국 250여 개 한식당 대표메뉴를 ..
   코로나19에도 올 상반기 농식품 수출..
   부동산산업 창업의 메카! … 2020..
   2020년 부동산 가격공시 및 공시가..
   「부동산 거래신고 등에 관한 법률」 ..
   지방이전 공공기관 보유 18개 종전부..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