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게임·콘텐츠

네트워크

게임·콘텐츠

댄싱앤초비엔터, 액션 RPG ‘팀몬스터’ 글로벌 시장 진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3.10.28



댄싱앤초비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팀몬스터(Team Monster)’가 ‘DeNA’의 Mobage 플랫폼을 통해 내달 북미 및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다고 28일 밝혔다.

‘팀몬스터’는 개성 넘치는 여러 섬을 여행하며 귀엽고 독특한 디자인의 몬스터들을 모아 키우고 전투에 활용하는 소셜 액션 RPG게임으로, 다양한 몬스터의 합성기능, 레어가챠, 자동전투 기능, 다양한 던전에서 퀘스트를 공략하는 등 많은 재미요소를 갖추고 있다.

국내에는 이미 올해 초 ‘카카오게임하기’를 통해 이미 소개된 ‘팀몬스터’는 이번 글로벌 버전은 기존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플레이 방식과 재미를 가미했다.

이번 글로벌 런칭은 한국시간으로 내달 7일과 11월 말경 두 차례에 걸쳐 나눠서 진행되며, 1차에는 뉴질랜드, 호주, 필리핀,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싱가폴, 베트남에 그리고 2차에 상기 8개 국가 외에 미국, 캐나다까지 게임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댄싱앤초비 엔터테인먼트는 런칭에 앞서 전 세계 유저 3,000명에게 ‘3성급 캣호크 몬스터’를 지급하는 사전등록이벤트를 내달 21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http://www.teammonstergame.com)에서 개인 이메일 주소만 입력하면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16자리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이메일 계정당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지급된 쿠폰은 2차 런칭 이후 홈페이지를 통해 몬스터와 교환할 수 있다.

댄싱앤초비 엔터테인먼트의 이동원 대표는 “북미와 유럽 등 해외시장 진출을 염두하고 개발했던 ‘팀몬스터’를 드디어 해외 게임유저들에게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북미 및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내년 1월로 예정돼 있는 ‘팀몬스터’의 일본 진출과 그 외 자사의 향후 행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변미선 기자 ms@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21.4월말 미분양 전국 15,79..
   서울시, LG전자(주) 후원 받아 ‘..
   경기도, 생활밀착형 폭염 저감시설 1..
   4월 주택 매매거래량은 9.3만 건,..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