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정보통신

네트워크

정보통신

KT, NVR 기반 방범 서비스 ‘OCT NVR’ 출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3.11.15



KT는 최근 진화하는 고객의 니즈에 부응해 영상 저장 방식을 확대한 NVR(Network Video Recorder) 기반의 방범서비스인 olleh CCTV telecop - NVR(이하 OCT NVR)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OCT NVR은 기존 아날로그 카메라에 비해 full HD급(200만 화소)의 더욱 선명하고 깨끗한 영상을 언제 어디서나 곧바로 고객의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IP 기술을 통해 실시간 및 저장된 영상을 재생, 확인 및 검색해 침입자의 사후 추적이 가능한 지능형 영상감시가 가능하며, 사업장에 로컬 영상저장장치(NVR-Network Video Recorder)를 설치해 안전하게 영상을 녹화하고 저장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녹화장비의 하드디스크장애나 녹화불량 등의 장애 발생 시 고객의 스마트폰으로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는 푸쉬 서비스와 전국에 분산된 사업장의 IP카메라도 한 장소에서 최대 256개까지 동시에 관제 가능한 통합관리 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

KT에 따르면 그룹사인 KT텔레캅과의 제휴를 통해 최첨단 무인경비서비스도 365일 24시간 제공하며, KT 그룹 내 시너지를 통해 통신사가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의 영역을 넓혀 고객의 안심 보장을 위해 이상 상황 발생 시 출동은 물론 원격관제와 도난 손해배상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고객의 안전뿐만 아니라 재산보호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KT 기업IT사업본부장 송희경 상무는 “olleh CCTV Telecop NVR은 Full HD 영상 제공 및 언제 어디서든 영상을 확인 할 수 있어 클라우드 영상저장 상품(클라우드 CCTV)과 더불어 다양한 고객 Needs에 부응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모든 국민에게 편리하고 유용한 영상보안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다”고 전했다.

OCT NVR 서비스는 KT 고객센터(080-2580-007) 또는 KT 텔레캅 고객센터(1588-0112)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CCTV 영상감시만을 제공하는 View 서비스는 월 40,000원부터, KT 텔레캅의 무인경비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하는 Guard서비스는 월 80,000원부터 제공 가능하다.

변미선 기자 ms@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도시재생 뉴딜사업 “통영 리스타트 플..
   2020년 국가정보화(중앙행정기관)에..
   광주, `빛고을사랑나눔김장대전` 기부..
   전북도, 대도약 메가 프로젝트 구상 ..
   「부동산 거래신고 등에 관한 법률」 ..
   지방이전 공공기관 보유 18개 종전부..
   자금조달계획서 등 실거래 고강도 집중..
   부동산업 미래 인재 키운다, 창업 경..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