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동산·경제 > 일반

부동산·경제

일반

CJ오쇼핑, 전화주문형 모바일커머스 ‘오클락 오스카’ 출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3.11.25 09:44

CJ오쇼핑이 콜센터 인프라를 활용한 새로운 개념의 모바일커머스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CJ오쇼핑이 26일부터 오픈하는 전화주문형 모바일커머스 서비스 ‘오클락 OSCA(http://mw.cjmall.com/osca)’는 스마트폰을 통해 확인한 상품을 전화통화를 통해 결제까지 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이다.

이 서비스는 CJ오쇼핑의 소셜커머스 서비스인 ‘오클락’을 통해 제공되며, 상품 페이지 하단에는 모바일 결제로 이어지는 ‘바로구매’ 버튼과 함께 전문상담원 연결을 위한 ‘전화주문’ 버튼이 함께 노출돼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전화로 연결된 전문상담원에게 상품번호를 불러줌으로써 해당 상품에 대한 구매 및 결제는 물론, 상품에 대한 정보를 자신의 수준에 맞게 얻을 수 있다.

또한 문자메시지를 통해 해당 상품정보가 담긴 전화주문 전용 화면을 다른 사람에게 전달할 수 있는 추천기능도 탑재돼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CJ오쇼핑은 오클락 오스카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커머스의 가장 큰 단점으로 지적돼 온 결제의 불편함과 작은 화면을 통해 한정된 정보만 확인할 수 있다는 한계를 24시간 운영되는 콜센터 전문상담원과의 1:1 맞춤형 상담으로 한꺼번에 해결함으로써 모바일커머스 이용고객 범위를 늘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오쇼핑 스마트IT사업담당 안진혁 상무는 “모바일커머스는 어떤 e커머스 분야보다도 빠르게 변화하며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분야이다”며 “CJ오쇼핑은 다른 사업자들이 갖추지 못한 다양한 인프라를 활용해 차별화된 모바일커머스 서비스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변미선 기자 ms@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대구시, 치매예방 위한 ‘기억공원’ ..
   농진청, 우유 및 고기 가공식품 홍보..
   문체부-한콘진, 글로벌게임허브센터 입..
   ‘2018 광주국제미술전람회’ 개막
   국토부, ‘제3회 부동산산업의 날’ ..
   국토부, 종이 없는 부동산정보 공유 ..
   국토부, ‘2018년 부동산 서비스산..
   국토부, 부동산 특화 국가공간정보 4..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