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 > 신제품·신기술

산업

신제품·신기술

현대엠엔소프트, 블랙박스 ‘소프트맨 R330DL’ 출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4.01.02




현대엠엔소프트가 고화질 리얼 HD급 영상기록능력과 광시야각의 풀 터치스크린(Full Touch Screen) LCD를 탑재한 HD급 2채널 LCD형 차량용 블랙박스 ‘소프트맨 R330DL’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소프트맨 R330DL’은 전방 리얼 HD급(1280*720), 후방 VGA급 화질의 영상 녹화로 주행 중 갑작스러운 사고 상황에서도 현장의 생생함을 그대로 담는 영상 기록 능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3인치 광시야각의 풀 터치스크린 LCD를 채택해 별도의 연결 장치 없이도 차 안에서 실시간으로 현장 영상을 판독할 수 있으며, 특히 인체공학적인 유저 인터페이스(UI)를 적용한 LCD는 영상화질, 전후방 채널 설정 및 충격 감도 등을 간단한 터치만으로도 손쉽게 조작할 수 있어 작동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영상보존을 지원하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사고 발생 시 블랙박스의 전원 차단으로 발생될 수 있는 영상 손실이나 누락을 방지하는 영상 자동복구시스템을 적용해, 전원이 차단되더라도 내장 배터리를 통해 마지막까지 사고 현장을 녹화한다. 또 차량 내부의 온도 상승으로 인한 제품의 오작동을 막는 고온 차단 기능이 적용돼 여름철 차량 내 높은 온도에서도 시스템 안정성을 높이고 영상 손실을 예방한다.

이와 더불어 차량 배터리의 방전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차량의 전압이 일정 값 이하로 내려가면 전원을 차단하는 저전압 감지 전원 차단 기능으로, 차량배터리의 방전을 자동으로 방지할 수 있어 겨울철 자주 발생하는 배터리 방전의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또 3극 상시 전원 케이블을 사용해 주행 상태와 주차 상태를 자동 인지해 불필요한 메모리카드 사용을 줄일 수 있다.

한편, 현대엠엔소프트는 구매와 장착, A/S를 포함한 소프트맨 제품과 관련된 모든 활동을 전화 한 통화로 해결할 수 있는 ‘소프트맨 원스톱 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현대엠엔소프트 민정동 DS개발실장은 “소프트맨 블랙박스 R330DL은 현대엠엔소프트만의 23단계 엄격한 품질테스트를 거쳐 소비자의 만족도를 극대화 할 수 있는 현대엠엔소프트만의 ‘감성품질’의 철학이 담긴 고객지향형 블랙박스이다”며 “제품의 뛰어난 성능과 함께 ‘소프트맨 원스톱 콜서비스’와 같은 양질의 고객 감동서비스를 선사하기 위해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서울디지털신문 sdnn@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21.4월말 미분양 전국 15,79..
   서울시, LG전자(주) 후원 받아 ‘..
   경기도, 생활밀착형 폭염 저감시설 1..
   4월 주택 매매거래량은 9.3만 건,..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