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게임·콘텐츠

네트워크

게임·콘텐츠

한국MS, Xbox 360 타이틀 ‘페이블 애니버서리’ 7일 출시

- 오리지널 Xbox서 가장 많이 팔린 RPG인 ‘페이블’의 리마스터링 타이틀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4.02.03 17:04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360 타이틀 ‘페이블 애니버서리(Fable Anniversary)’를 오는 7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이온헤드 스튜디오가 개발,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디오가 퍼블리싱 하는 ‘페이블 애니버서리’는 오리지널 Xbox에서 가장 많이 팔린 RPG인 ‘페이블(Fable)’의 리마스터링 된 것으로, 세계적인 게임 프로듀서인 피터 몰리뉴 (Peter Molyneux)가 개발한 페이블 시리즈는 알비온 세계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영상과 서사적인 스토리 속에서 탐험을 하며 인생을 개척해나가는 게임이다.

새롭게 출시된 ‘페이블 애니버서리’는 Xbox 360을 위한 업그레이드된 1080p 해상도의 HD 그래픽을 제공하며 오디오 리마스터링을 거쳤다. 또한 새롭게 리메이크 된 모험과 보다 충실해진 묘사, 개선된 라이팅, 특수 효과 등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향상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풍부한 ‘페이블’ 세계 및 메뉴를 보다 빠르고 쉽게 탐색할 수 있다. 로딩에 걸리는 시간 역시 대폭 줄어들었으며, 새로운 저장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가 원하면 언제 어디서든 게임을 저장할 수 있다. 또 ‘페이블 애니버서리’에는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1,000점 상당의 도전 과제도 포함돼 있다.

한편,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페이블 애니버서리’ 정식 발매에 앞서 오는 6일까지 한정판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11번가, 지마켓, 옥션, 인터파크, 동서게임몰 등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한정판 패키지 구매자에게는 특별 코스튬과 무기 팩, 10주년 기념 사자머리 아바타 헬멧이 제공되며, 이 중 100명 추첨을 통해 Xbox Live 5,500원 코드도 제공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37,000원(VAT 포함)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RSM 사업부의 유우종 상무는 “10년 이상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은 페이블 시리즈가 보다 완벽한 모습으로 리마스터링돼 출시된다”며, “완전히 달라진 시스템과 인터페이스, 그래픽, 시스템 등은 기존의 팬들과 새로운 플레이어 모두에게 ‘페이블 애니버서리’가 ‘페이블’ 시리즈의 결정판임을 증명할 것이다”고 전했다.

변미선 기자 ms@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낙동강생물자원관, ‘제5회 특별전-공..
   부산시, 부산지역 화상면접(상담)관 ..
   창경궁관리소, ‘동궐도와 함께하는 창..
   서울시, ‘어린이 자연체험교실’ 참여..
   국토부, ‘2018년 부동산 서비스산..
   국토부, 부동산 특화 국가공간정보 4..
   국토부, ‘제1회 부동산산업의 날’ ..
   국토부, 부동산 전자계약 사업 8월 ..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