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앱스토어·모바일

네트워크

앱스토어·모바일

LGU+, 갤럭시S5 출시…우선 기기변경만 제공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4.03.27




SK텔레콤에 이어 LG유플러스도 27일 오후부터 사용자 중심으로 편의성을 극대화한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5’를 LG유플러스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갤럭시S5’는 스마트폰 최초로 심박센서를 탑재해 생활 건강 기능을 제공하고, 1,600만 화소의 카메라, 지문 스캐너, 생활 방수·방진 등의 최신 기술을 탑재한 고성능 스마트폰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LG유플러스를 통해 제공되는 ‘갤럭시S5’는 2.6GHz 광대역 LTE와 LTE-A 서비스를 모두 지원해 최대 150Mbps의 무선 데이터 속도를 제공한다.

특히, LG유플러스 고객은 갤럭시S5가 지원하는 생활 중심의 기능뿐 아니라 LG유플러스의 능동형 스마트 비서 서비스 ‘U스푼’을 함께 쓸 수 있어 고객 생활에 밀착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갤럭시S5’는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채널 ‘U+Shop (shop.uplus.co.kr)과 전국 U+스퀘어 매장에서 차콜 블랙(Charcoal Black), 쉬머리 화이트(Shimmery White)를 먼저 선보이고 이어 일렉트릭 블루(Electric Blue), 코퍼 골드(Cooper Gold)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판매한다. 출고가는 86만 6,800원이다.

LG유플러스는 현재는 24개월 이상 사용한 LG유플러스 고객에게 27일부터 기기변경을 제공하며, 내달 5일부터는 신규가입을 제공할 방침이다.

LG유플러스 박상훈 영업전략단장은 “LG유플러스에서 갤럭시S5를 구매하는 신규 및 번호이동 가입자를 비롯한 기기변경 가입자를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조만간 발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서울디지털신문 sdnn@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21.4월말 미분양 전국 15,79..
   서울시, LG전자(주) 후원 받아 ‘..
   경기도, 생활밀착형 폭염 저감시설 1..
   4월 주택 매매거래량은 9.3만 건,..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