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 > 신제품·신기술

산업

신제품·신기술

삼성전자, 소형 냉방기기 ‘포터블쿨러 쿨프레소’ 출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4.06.09

 



삼성전자가 9일 실내 어디서나 시원한 바람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형 냉방기기인 ‘삼성 포터블쿨러 쿨프레소’를 출시했다.

‘삼성 포터블쿨러 쿨프레소’는 실외기가 없는 휴대용 냉방기기로, 설치가 필요 없고 이동이 간편해 전기 사용이 가능한 환경의 실내 곳곳에 시원한 바람을 공급해준다.

또한 ‘삼성 미니 디지털 인버터 컴프레서’를 채용, 도서관 수준의 저소음과 선풍기 2대를 켜 놓은 정도의 낮은 에너지 소비로 길어진 여름에도 전기 요금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6.5kg 정도의 가벼운 무게와 가로 19.1cm·높이 53.4cm·깊이 26.3cm의 컴팩트한 사이즈를 갖췄으며, 공기 중의 유해 세균 등을 제거하는 바이러스 닥터를 채용해 시원한 바람과 함께 청정 냉방을 구현, 바이러스 닥터만 단독으로 활용할 수도 있어 4계절 내내 더욱 깨끗한 실내를 조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삼성전자 에어컨과 동일한 냉방 원리를 적용, 주변 온도보다 약 10℃ 정도 낮은 찬바람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제품 상단에 손잡이를 위치시켜 손쉽게 들어서 옮길 수 있고 도자기처럼 매끄러운 느낌의 외관을 구현했다. 삼성 포터블쿨러 쿨프레소의 출고가는 59만 원 선이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엄영훈 부사장은 “‘삼성 포터블쿨러 쿨프레소’는 삼성의 독보적인 디지털 인버터 컴프레서 기술력에 개인별 맞춤 편의성을 더한 획기적인 휴대용 냉방기기이다”며 “소비자 생활환경을 더욱 쾌적하게 만드는 혁신활동을 지속해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변미선 기자 ms@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21.4월말 미분양 전국 15,79..
   서울시, LG전자(주) 후원 받아 ‘..
   경기도, 생활밀착형 폭염 저감시설 1..
   4월 주택 매매거래량은 9.3만 건,..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