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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엠웍스, 모바일 메시징 앱 솔루션 ‘애프터콜’ 출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4.07.03 17:13

케이엠웍스는 고객 관리에 용이한 모바일 메시징 앱 솔루션 애프터콜(AfterCall)을 새롭게 개발,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케이엠웍스에 따르면 앱과 모바일 웹을 대량으로 제작할 수 있는 모바일 앱 제작·마케팅 솔루션 ‘스마트스위트’의 기술을 기반으로 해 이번 앱 솔루션을 개발,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애프터콜(AfterCall)은 통화 종료 후에 텍스트나 이미지, 링크가 포함된 MMS 발송 기능이 탑재된 앱이다. 이는 대량 메시지 발송과 같은 동일한 내용의 광고나 스팸 문자와는 달리, 통화 후 고객 개인에게 필요한 개별화된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다.

또한 최신 상품이나 약관, 서비스, 행사 정보가 포함된 메시지를 라이브러리에서 선택해 전달할 수 있어 대고객 메시징이 가능하며, 사용자 폰의 MMS 발송 기능을 사용해 추가 요금 없이 사용 가능하다.

케이엠웍스 관계자는 “현재 비대면 영업 가이드라인의 시행으로 아웃바운딩 TM영업이 제한되고 있는 시점에서 개인화된 대고객 메시징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서울디지털신문 sdnn@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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