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 > 신제품·신기술

산업

신제품·신기술

LG전자-하만카돈, 블루투스 헤드셋 ‘LG 톤 플러스’ 출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4.07.16

 


LG전자는 하만카돈과 공동 개발한 프리미엄 블루투스 헤드셋 ‘LG 톤 플러스(LG Tone+, 모델명 HBS-900)’를 오는 18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만카돈은 벤츠, BMW 등 업계 최고의 제품에만 자체 사운드 시스템을 공급하는 명품 브랜드로서 이번 협업을 통해 ‘LG 톤 플러스’의 프리미엄 디자인과 품질을 인증했다.

‘LG 톤 플러스’는 메탈 느낌의 슬림한 넥밴드(Neckband)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감과 착용감을 높였으며, LG전자는 직관적인 버튼을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자동 줄감기 버튼을 탑재해 사용자가 이어폰 줄을 사용한 후, 이를 누르면 이어폰 줄이 자동으로 제품 내부로 감겨져 심플한 외관 디자인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볼륨 상하 버튼, 앞뒤 감기 버튼을 각각 조그(Jog)타입 버튼으로 변경해 사용자가 보지 않고도 손쉽게 작동할 수 있게 했다.

뿐만 아니라 ‘LG 톤 플러스’는 넥밴드 형태의 헤드셋 제품으로는 최고 수준인 550시간의 대기시간을 지원하고 문자, 현재시간, 배터리 잔량 등도 소리 혹은 진동으로 알려 준다. 이 밖에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동돼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HE마케팅담당 허재철 상무는 “하만카돈과의 협업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품격 높은 사운드를 제공할 것이다”며, “웨어러블 블루투스 헤드셋 시장에서의 리더쉽을 공고히 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변미선 기자 ms@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21.4월말 미분양 전국 15,79..
   서울시, LG전자(주) 후원 받아 ‘..
   경기도, 생활밀착형 폭염 저감시설 1..
   4월 주택 매매거래량은 9.3만 건,..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