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게임·콘텐츠

네트워크

게임·콘텐츠

창유, 모바일 액션RPG ‘삼국지: 천하를 먹다’ 안드로이드버전 출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4.07.17

 



창유(NASDAQ:CYOU)는 모바일 액션RPG ‘삼국지: 천하를 먹다’를 국내 구글플레이 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및 T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오락실 삼국지의 화려한 귀환’을 표방한 ‘삼국지: 천하를 먹다’는 중국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오락실에서 즐겼던 아케이드 삼국지의 조작감과 타격감을 모바일에서 간편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

게임 이용자는 총 3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고 화웅, 동탁, 여포 등의 삼국지 영웅들을 모집해 함께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화려한 스킬 조합에 따른 무한 콤보를 노려볼 수 있는 직접 조작은 물론, 자동전투기능을 지원해 보다 쉽게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PC 온라인 MMORPG에서만 볼 수 있던 마을 시스템이 구현돼 다른 이용자의 코스튬을 볼 수 있으며, 키보드로 메시지를 직접 타이핑하는 채팅 기능과 자신의 목소리를 녹음해 대화하는 보이스 채팅 기능도 지원해 다른 이용자와의 교류할 수 있는 기능을 강화했다.

특히 ‘삼국지: 천하를 먹다’는 PVP, 실시간 레이드 던전, 만두먹기, 군량호송, 윤회의 탑, 군단시스템 등의 다양한 콘텐츠 및 아이템 강화 및 제작, 혈맥시스템, 보석시스템 등의 다양한 캐릭터 육성시스템도 제공한다.

한편, 창유는 ‘삼국지: 천하를 먹다’의 출시를 기념해 50만 다운로드 돌파 시 총 5명에게 100만 원을 지급하며, 33레벨 달성 이용자 3명에게 33만 원, 15일 이상 출석한 10명에게 미니오락실 아이케이드, 페이스북으로 공유한 이용자에게는 3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출시기념 이벤트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삼국지: 천하를 먹다’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gulpthe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변미선 기자 ms@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복지부, 마이 헬스웨이 서비스 구축을..
   봄철 야외 활동 시 진드기 매개 감염..
   부산시, 2021년 노후공동주택 주거..
   서울국제정원박람회, 14일 개막 온·..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