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백설과 함께 무더운 여름철 가정에서 만들기 쉬운 야식을 만들어보는 ‘이지야!(Easy 夜) 쿠킹클래스: 신혼이라 더 맛있는 초간단 야식 오븐요리’를 진행한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LG DIOS 광파오븐’과 ‘백설 영양균형 핫케익믹스’가 함께 진행하는 요리교실로, 아직 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한 신혼부부가 ‘집에서 보낼 여름 휴가 계획’을 작성해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참가를 희망하는 신혼부부들은 25일부터 내달 4일까지 LG DIOS 광파오븐 카페 ‘오븐&더레시피(http://cafe.naver.com/ovenwon)’와 CJ제일제당 홈페이지(http://www.cj.co.kr)에 응모하면 된다. 총 9쌍을 모집할 이번 쿠킹클래스는 LG전자에서 5쌍, CJ제일제당에서 4쌍을 선정해 내달 5일 대상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당첨된 신혼부부들은 내달 8일 쌍림동 CJ제일제당센터 백설요리원에서 오븐을 이용해 만들 수 있는 초간단 야식 쿠킹클래스에 참석할 수 있다. 참석한 응모자들은 오븐, 전기그릴, 전자레인지, 식품건조, 웰빙 발효, 스팀, 슬로우쿡, 토스트, 에어프라이(건강튀김) 등 9가지 기능을 한 데 모은 LG 디오스(DIOS) 광파오븐을 활용해 야식을 만드는 시간을 갖게 된다.
LG전자에 따르면 이번 쿠킹클래스에서 시연용으로 사용되는 ‘LG DIOS 스마트 광파오븐(MA324PTW)’은 오븐 전체 외관에 최고급 풀 스테인리스(STS) 재질을 채택한 제품으로, 스테인리스의 특성상 부식에도 강하게 견뎌 위생 관리에도 탁월하다.
또한 LG DIOS 광파오븐이 국내 오븐 최초로 탑재한 NFC 기능과 Wi-Fi까지 적용돼 스마트폰과의 연동이 더욱 쉬워졌다. 사용자들은 광파오븐 전용 어플리케이션과 홈챗(HomeChat) 기능을 통해 ▲음성인식 ▲오븐 상황 확인 ▲추천 레시피 업데이트 ▲SNS를 통한 레시피 공유 등 편리한 요리생활을 즐길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대해 “요리에는 익숙하지 않지만 스마트기기 사용 능력이 높은 젊은 신혼부부들을 겨냥해 마련한 이벤트이다”며, “이번 행사 외에도 가정으로 요리사를 보내 오븐 요리를 해주는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들의 수요를 적극적으로 충족시킬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쿠킹클래스 참가자들에게는 LG DIOS 광파오븐 쿠킹틀 세트 및 백설 홈메이드 베이커리믹스가 증정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