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 > 일반

산업

일반

LG전자, 백설과 함께 초간단 야식 오븐요리 쿠킹클래스 개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4.07.25

 


LG전자가 백설과 함께 무더운 여름철 가정에서 만들기 쉬운 야식을 만들어보는 ‘이지야!(Easy 夜) 쿠킹클래스: 신혼이라 더 맛있는 초간단 야식 오븐요리’를 진행한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LG DIOS 광파오븐’과 ‘백설 영양균형 핫케익믹스’가 함께 진행하는 요리교실로, 아직 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한 신혼부부가 ‘집에서 보낼 여름 휴가 계획’을 작성해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참가를 희망하는 신혼부부들은 25일부터 내달 4일까지 LG DIOS 광파오븐 카페 ‘오븐&더레시피(http://cafe.naver.com/ovenwon)’와 CJ제일제당 홈페이지(http://www.cj.co.kr)에 응모하면 된다. 총 9쌍을 모집할 이번 쿠킹클래스는 LG전자에서 5쌍, CJ제일제당에서 4쌍을 선정해 내달 5일 대상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당첨된 신혼부부들은 내달 8일 쌍림동 CJ제일제당센터 백설요리원에서 오븐을 이용해 만들 수 있는 초간단 야식 쿠킹클래스에 참석할 수 있다. 참석한 응모자들은 오븐, 전기그릴, 전자레인지, 식품건조, 웰빙 발효, 스팀, 슬로우쿡, 토스트, 에어프라이(건강튀김) 등 9가지 기능을 한 데 모은 LG 디오스(DIOS) 광파오븐을 활용해 야식을 만드는 시간을 갖게 된다.

LG전자에 따르면 이번 쿠킹클래스에서 시연용으로 사용되는 ‘LG DIOS 스마트 광파오븐(MA324PTW)’은 오븐 전체 외관에 최고급 풀 스테인리스(STS) 재질을 채택한 제품으로, 스테인리스의 특성상 부식에도 강하게 견뎌 위생 관리에도 탁월하다.

또한 LG DIOS 광파오븐이 국내 오븐 최초로 탑재한 NFC 기능과 Wi-Fi까지 적용돼 스마트폰과의 연동이 더욱 쉬워졌다. 사용자들은 광파오븐 전용 어플리케이션과 홈챗(HomeChat) 기능을 통해 ▲음성인식 ▲오븐 상황 확인 ▲추천 레시피 업데이트 ▲SNS를 통한 레시피 공유 등 편리한 요리생활을 즐길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대해 “요리에는 익숙하지 않지만 스마트기기 사용 능력이 높은 젊은 신혼부부들을 겨냥해 마련한 이벤트이다”며, “이번 행사 외에도 가정으로 요리사를 보내 오븐 요리를 해주는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들의 수요를 적극적으로 충족시킬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쿠킹클래스 참가자들에게는 LG DIOS 광파오븐 쿠킹틀 세트 및 백설 홈메이드 베이커리믹스가 증정될 예정이다.

변미선 기자 ms@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21.4월말 미분양 전국 15,79..
   서울시, LG전자(주) 후원 받아 ‘..
   경기도, 생활밀착형 폭염 저감시설 1..
   4월 주택 매매거래량은 9.3만 건,..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