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투데이 > 서울·경기·강원

지역투데이

서울·경기·강원

경기도, 수원 만석공원서 스포츠 박람회 개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4.10.14

 




경기도는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2일간 수원 만석공원에서 ‘2014 경기도 스포츠 박람회’를 개최한다.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이번 박람회에는 각종 스포츠용품 전시를 비롯해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신종 생활체육 체험, 각종 공연 등이 진행된다.

행사장은 ▲스포츠 전시존 ▲스포츠 체험존 ▲스포츠 공연존으로 구성돼 운영된다.

먼저, 스포츠 전시존에는 국내외 유명 아웃도어 및 스포츠 용품업체가 참여해 자전거, 헬스, 캠핑, 레포츠 등 다양한 용품을 전시하고 홍보한다.

이어 스포츠 체험존에는 국민체력100센터, 뉴스포츠, 전통종목 등 참여한다. 국민체력100센터 부스에서는 체력관리와 운동프로그램을 상담을 실시하며 뉴스포츠 부스에서는 플라잉디스크, 길거리테니스, 스포츠스태킹, 핸들러, 셔플보드, 인디아카, 후크볼 등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신종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다. 또 전통종목 부스에서는 야구공 빨리 던지기 체험, 축구공 사각 패널 맞추기 체험, 농구 자유투 체험 등이 마련된다.

이와 함께 태권도, 줄넘기, 재즈댄스, 에어로빅, 스턴트 치어리더, 비보이, 마술, 난타 등 다양한 공연이 준비됐으며 스포츠 상식을 풀어보는 ‘스포츠 골든벨’ 퀴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자전거, 캠핑용품, 축구공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경기도 이창수 체육과장은 “이번 박람회는 생활체육 저변을 확대하고 도민에게 체육활동을 통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한 찾아가는 행정서비스이다”며, “가족끼리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해 생활에 활력을 충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변미선 기자 ms@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문체부, 스포츠 융·복합 분야 전문 ..
   2020년 벼·콩 등 하계 보급종 생..
   국토부, 김현미 장관 “집 걱정 없는..
   건축안전팀 신설, 건축물 안전관리 정..
   ’18년 부동산 거래신고 위반 적발건..
   국토부, 부동산 투자도 리츠로 공동구..
   국토부, ‘제3회 부동산산업의 날’ ..
   국토부, 종이 없는 부동산정보 공유 ..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