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 > 일반

산업

일반

LG전자, KES 2014서 프리미엄 전략 제품 전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4.10.14


▲ 모델들이 KES 2014서 LG전자 77형 울트라 올레드 TV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가 1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한국전자전(KES 201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LG전자는 ‘더 나은 고객의 삶을 위한 혁신(Innovation for a Better Life)’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1,352제곱미터(m²) 규모의 부스에 ▲울트라 올레드 TV ▲웹OS 탑재 스마트+ TV ▲사용편의성 강화 생활가전 ▲감성 혁신 모바일 기기 등 프리미엄 전략 제품을 전시한다.

먼저, 전시관 입구에 울트라HD 화질의 84형 디스플레이 20대로 초대형 사이니지를 구성했으며, 여기에 고객의 일상 속에 LG제품이 함께하는 영상을 상영해 실생활에서 LG전자만의 디자인과 편리성, 최고의 화질을 경험하는 모습을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전시 공간 내에 관람객과 함께 할 수 있는 체험 공간도 준비했다. 울트라HD 화질로 즐기는 3D게임존을 마련, 방문객들이 LG의 진정한 3D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또 포켓포토 체험 공간에서는 어디에나 쉽게 붙일 수 있는 스티커 인화지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엽서를 보내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전자는 지난 8월 세계최초로 출시한 ‘울트라 올레드 TV’를 전면에 내세웠으며, 웹OS 탑재 스마트+ TV와 4.1채널, 320W 출력의 사운드바도 전시한다. 웹OS를 기반으로 한 스마트+ TV는 ▲간편한 전환 ▲간편한 탐색 ▲간편한 연결 등 TV의 본질인 ‘간편한 사용성’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21:9 곡면 모니터와 울트라HD 모니터, 일체형PC 라인업 등 다양한 전략 IT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98형 초대형 울트라HD 사이니지, 미러 사이니지 등 B2B(기업간거래) 고객을 위한 상업용 디스플레이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핵심기술을 기반으로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 생활가전 전략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업계 최초 무선 청소기 풀라인업, 공간 효율성을 높인 신개념 의류관리기 ‘스타일러’ 신모델, 라임 럭셔리 디자인을 적용한 프리미엄 소형가전 패키지인 ‘꼬망스 컬렉션’ 등 LG만의 시장 선도형 제품들을 전시했다.

또 ‘디오스 김치톡톡 프리스타일’ 등 다양한 융복합 냉장고를 소개하며,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가전제품과 일상 언어로 채팅하는 스마트홈 서비스인 ‘홈챗(HomeChat)’을 국내 전시회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미국에 선보인 프리미엄 주방 가전 패키지인 ‘LG 스튜디오’를 비롯해 일반 가전과 빌트인 가전을 결합한 한국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주방가전인 ‘세미빌트인 패키지’도 전시, ‘몽블랑’ 공기청정기, 에어워셔, 정수기 등 다양한 생활가전들을 출품했다.

이 외에도 LG전자는 ‘LG G워치R’과 ‘G3 비트’, ‘G3 A’ 등 고급형부터 보급형에 이르는 G3 패밀리 라인업과 최근 국내 출시한 ‘와인스마트’, ‘G패드’ 3종(7.0, 8.0, 10.1인치) 시리즈, ‘LG 톤 플러스(Tone+)’ 등도 함께 선보인다.

서울디지털신문 sdnn@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대전시, 올해 지역주도 청년일자리 지..
   전남도, 1월 전통주 ‘나누우리 막걸..
   대전시립연정국악단, 신년음악회 벽사진..
   서울시, 10년 혁신정책 총정리 백서..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부동산서비스산업 창업경진대회 대상, ..
   5일부터 부동산소유권이전특조법 시행
   부동산산업 창업의 메카! … 2020..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