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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굿 체인지 굿 챈스 페스티벌 개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5.02.02

 




LG전자가 2015년형 TV 신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TV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3일부터 내달 2일까지 LG전자는 2015년형 TV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굿 체인지 굿 챈스(Good Change Good Chance)’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굿 체인지 굿 챈스’ 페스티벌은 LG 베스트샵, 백화점, 양판점, 할인점 등 국내 전 판매점에서 TV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캐시백,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판촉행사다.

LG전자는 ▲차원이 다른 화질의 올레드 TV ▲색재현율과 명암비 등을 높여 화질을 한층 강화한 울트라HD TV 등 2015년형 신제품 20여 종을 대상으로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77형 ‘울트라 올레드 TV(77EG9700)’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00만 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며, 65형 울트라 올레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0만 원의 캐시백 혹은 42형 클래식 TV를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55형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50만 원의 캐시백 혹은 32형 클래식TV를 선택할 수 있다.

LG전자는 색재현율과 명암비를 높여 화질을 한층 강화한 65형 울트라HD TV(65UF9500)도 새로 선보였으며, 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도 50만 원의 캐쉬백이나 사은품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사은품은 복고풍 디자인의 32형 클래식TV, 미니빔TV 등이다.

이 밖에 2015년형 울트라HD TV와 LED TV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최대 30만 원의 캐시백 혹은 사은품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LG전자는 올해 신제품에 사용자들이 더욱 풍성해진 콘텐츠를 더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스마트TV 전용 플랫폼 ‘웹OS 2.0’을 탑재했다. ‘웹OS 2.0’은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성과 빠른 속도가 특징이다.

LG전자 허재철 한국HE마케팅FD(Function Division)담당은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압도적인 화질과 스마트 기술을 거실에서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고 강조했다.

신경섭 기자 sks@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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