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컴퓨터·보안

네트워크

컴퓨터·보안

TG삼보, 국내 최초 3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탑재 노트북PC 출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2.04.24 18:04

삼보컴퓨터는 24일 국내 최초로 고해상도의 3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를 탑재한 에버라텍 TS-55C 시리즈(AVERATEC TS-55C Serie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에버라텍 TS-55C 시리즈는 15.6 HD+ (1600x900) 해상도와 파워풀한 그래픽 성능 및 뛰어난 사운드를 자랑하며 메탈릭 컬러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엔비디아 지포스 GT 630M 그래픽 카드를 탑재해 화려한 그래픽과 홈 엔터테인먼트의 최적화 된 사운드로 다양한 상황에서도 멀티미디어 성능 구현이 가능해 영화나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는 안성맞춤의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에버라텍 TS-55C 시리즈는 3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로 강력한 멀티태스킹 성능을 제공하며, 그래픽 카드를 탑재로 영화감상, 웹 서핑, 3D 게임 등 어떠한 상황에서도 사실적인 화면을 구현할 수 있도록 그래픽 성능을 높였다.

그 밖에도 유저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비디오 신호와 오디오 신호를 하나의 케이블로 압축 없이 전송할 수 있는 HDMI 기능과 USB 3.0, 블루투스 4.0도 지원하고 있다.

특히 HD 1600x900의 고해상도를 자랑하는 에버라텍 TS-55C 시리즈는 LED 백라이트 HD+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16:9 HD 영상을 완벽한 와이드 비율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최고의 음향 기술인 THX TruStudio Pro를 적용해 가상 서라운드 환경을 만들어 줌으로써 급격한 볼륨 변화를 보정해주고 주변의 잡음을 감소시켜 보다 선명한 음향을 즐길 수 있어 집에서도 스튜디오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다.

뛰어난 성능만큼이나 고급스러운 디자인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메탈릭 컬러의 헤어라인 패턴은 고혹적인 느낌으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해준다.

뿐만 아니라, 에버라텍 TS-55C 시리즈는 한국 정보통신 기술협회 GS 인증을 획득한 TG만의 소프트웨어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동성이 잦은 노트북의 인터넷 접속을 위해 IP를 변경하는 번거로움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TG IP Manager를 비롯하여 하드디스크를 간편한 조작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용량을 분할할 수 있는 TG 파티션 매니저(Partition manager) 등의 기능이다.

TG삼보 마케팅컨슈머실 우명구 상무는 현재 삼보는 컴퓨터 전문기업으로서 TV, 블랙박스 등 고객 지향 디지털 디바이스 사업으로 변신을 거듭하고 있지만, 삼보의 강점인 PC사업을 근간으로 두고 있어 이번에 출시한 에버라텍 TS-55C 시리즈에 대한 기대가 높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다양한 제품 출시로 소비자 기대에 부응하고자 하는 노력을 계속해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이상효 기자 l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국립고궁박물관, ‘1434에서 201..
   대구 시민건강놀이터 개소 1주년 기념..
   금감원, 고령층 위한 금융교재 개발
   서울시, ‘서울마을미디어축제’ 개최
   국토부, ‘제3회 부동산산업의 날’ ..
   국토부, 종이 없는 부동산정보 공유 ..
   국토부, ‘2018년 부동산 서비스산..
   국토부, 부동산 특화 국가공간정보 4..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