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투데이 > 서울·경기·강원

지역투데이

서울·경기·강원

서울시, 여의도한강공원서 ‘봄꽃축제 패키지’ 운영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5.04.08 17:46

 



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꽃피는 4월, 여의도한강공원서 즐길 수 있는 ‘봄꽃축제 패키지’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봄꽃축제 패키지’는 ▲유람선·자전거 연계할인 ▲디너뷔페유람선 10% 할인 ▲헌혈 참여시 일반유람선 무료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먼저, ‘한강을 타자!’는 한강유람선 티켓을 구매하면 1시간동안 무료로 한강에서 자전거를 즐길 수 있는 1석 2조의 이벤트로, 티켓 구매는 여의도 유람선 매표소에서 오전(10시~12시) 1만 원, 오후(12시~17시) 1만 2천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유람선 코스는 ‘여의도~밤섬~서강대교~선유도~여의도’이며, 자전거 대여는 유람선 선착장 앞에 위치한 자전거 대여소에서 가능하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시민들은 여의도한강공원 63시티 앞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어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디너 뷔페 유람선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너 뷔페 유람선은 오후 7시 30분에 배가 출항해 선상 공연, 반포 달빛무지개분수, 한강의 야경 등을 관람하면서 식사를 즐기고 오후 9시에 도착하는 코스다.

오는 9일에는 ‘사랑의 헌혈, 사랑의 유람선’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의도 유람선선착장 앞에 설치돼 있는 헌혈에 참여한 다음, 매표소에서 현혈증서를 제시하면 당일 오후 6시까지 운항되는 유람선을 무료로 승선할 수 있다.(단, 일반유람선에 한함)

이 밖에도 여의도 유람선 매표소 현장에서 페이스 북 ‘좋아요!’를 누르면 20% 할인이 바로 적용되며,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릴레이 한강거리공연을 진행한다. 어쿠스틱, 마술·마임, 난타, 악기연주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매시각 정각부터 30분간 진행할 예정이다. 세부 공연일정은 여의도 유람선 매표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원호 한강사업본부 수상관리과장은 “봄꽃축제를 기간을 맞이해 한강의 매력을 만끽하라는 취지에서 이번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가족과 연인, 친구들이 함께 일일 데이트 코스로 이용하면 좋다”고 추천했다.

이정애 기자 lja@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국립무형유산원, 국가무형문화재 합동공..
   대구시, 청소년 인터넷·스마트폰 치유..
   국립과천과학관, 화성·개기월식 특별 ..
   서울시, ‘2018 한강 다리밑 영화..
   국토부, ‘2018년 부동산 서비스산..
   국토부, 부동산 특화 국가공간정보 4..
   국토부, ‘제1회 부동산산업의 날’ ..
   국토부, 부동산 전자계약 사업 8월 ..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