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 > 신제품·신기술

산업

신제품·신기술

LG전자, 주방가전 패키지 ‘다이아몬드 컬렉션’ 美 출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5.06.18

 



LG전자가 프리미엄 주방가전 패키지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출시하며, 미국 가전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다이아몬드 컬렉션’은 냉장고, 오븐,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등 주요 가전제품에 스테인리스 재질과 블랙 코팅 디자인을 적용한 프리미엄 주방 가전 패키지로, LG전자는 소비자 조사를 통해 파악한 다양한 고객 니즈를 ‘다이아몬드 컬렉션’에 반영했다.

기존 스테인리스보다 관리가 쉽도록 이물질이 잘 닦이는 코팅을 적용했으며, 새로운 디자인과 통일감 있는 주방을 위해 블랙 색상으로 디자인했다.

또한 ‘다이아몬드 컬렉션’은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이 필요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얼음 정수기냉장고를 포함한 냉장고 6개 모델, 오븐레인지 2개 모델, 전자레인지 1개 모델, 식기세척기 1개 모델이다.

얼음 정수기냉장고(모델명: LPXS30886D)는 상냉장·하냉동 냉장고와 얼음 정수기를 결합한 융복합 제품으로, 각 제품을 따로 사용할 때보다 공간을 적게 차지하고 전기료도 줄여준다. 3단계 필터, 스테인리스 저수조 등 LG만의 차별화된 정수기 기술도 그대로 담았다. 미국 시장에 얼음 정수기냉장고를 선보이는 것은 LG전자가 처음이다.

이어 전기 오븐레인지(모델명: LDE3037BD)와 가스 오븐레인지(모델명: LDG3036BD)는 내부에 특수 소재를 적용해 세제 없이 물만으로도 이물질을 쉽게 닦을 수 있는 이지클린(EasyClean) 기능을 갖췄다. 후드 겸용 전자레인지(모델명: LMHM2237BD) 역시, 이지클린 기능을 적용했으며, 환기 성능을 높여 연기를 효율적으로 배출한다.

아울러 식기세척기(모델명: LDT9965BD)는 고온의 스팀으로 식기에 붙은 음식물을 깔끔하게 제거하는 트루스팀(TrueSteam) 기능을 적용했다.

LG전자는 올해 미국 베스트바이(BestBuy), 홈디포(HomeDepot), 시어즈(Sears), 로스(Lowe’s) 등 대형 가전 유통업체 2천여 매장에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진입시킬 계획이다.

LG전자 H&A사업본부장 조성진 사장은 “미국 소비자들의 기호를 반영한 프리미엄 주방 가전 패키지로 미국 가전 시장을 선도할 것이다”고 전했다.

신경섭 기자 sks@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21.4월말 미분양 전국 15,79..
   서울시, LG전자(주) 후원 받아 ‘..
   경기도, 생활밀착형 폭염 저감시설 1..
   4월 주택 매매거래량은 9.3만 건,..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