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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골드’ 마케팅으로 중동 시장 공략 강화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5.07.03

 



LG전자는 ‘금(金)’을 선호하는 중동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해 골드 색상을 적용한 TV, 에어컨, 스마트폰 등을 중동 시장에 속속 선보이며 ‘골드’ 마케팅으로 중동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최근 쿠웨이트, 카타르, 바레인 등 중동 시장에 ‘로즈 골드’ 색상을 적용한 ‘슈퍼 울트라HD TV’(모델명: 65UF851T, 55UF851T)를 출시했다. ‘슈퍼 울트라HD TV’는 기존 LCD 기반의 울트라HD TV보다 색재현율이 높은 제품으로, 중동시장에 출시한 제품은 스탠드와 테두리에 ‘로즈 골드’ 색상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LG전자는 지난 5월 ‘G4 샤이니 골드’를 중동시장에 출시했다. ‘G4 샤이니 골드’는 은은하게 빛나는 금색 디자인에 3D 패턴의 세라믹 재질로 마감 처리했다. 이에 앞서 지난해 출시한 ‘G3’에도 골드 색상을 적용해 현지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 밖에도 올해 초 사우디아라비아에 황금색의 프레임 디자인을 적용한 에어컨 ‘골드 플러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약 60도의 고온에서도 운전이 가능한 트로피컬 컴프레서(Tropical Compressor)를 탑재했으며, ‘컴포트 슬립(Comfort Sleep)’ 기능은 쾌적한 수면을 도와준다.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차국환 전무는 “중동 소비자 선호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중동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신경섭 기자 sks@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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