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앱스토어·모바일

네트워크

앱스토어·모바일

삼성전자, 폴더형 스마트폰 ‘갤럭시 폴더’ 출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5.07.28

 



삼성전자가 폴더와 스마트폰의 강점을 모두 갖춘 합리적인 가격의 스마트폰 ‘갤럭시 폴더’를 2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폴더’는 피쳐폰의 쉬운 사용성과 스마트폰의 편리한 기능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스마트폰이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한 삼성전자의 두 번째 폴더형 스마트폰이다.

삼성전자는 편안하고 익숙한 폴더형 디자인에 인터넷 검색과 메신저, SNS 등 자주 쓰는 스마트폰의 기본 기능을 더했다. 특히, 소셜 애플리케이션 키를 통해 자주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고 간편하게 실행할 수 있다.

또한 ‘갤럭시 폴더’는 넓고 큰 키패드를 통해 쉬운 메뉴 입력이 가능하며, 스마트폰처럼 화면으로 컨트롤이 가능한 터치스크린도 갖추고 있다. 더불어 후면 800만 화소 카메라로 인물과 풍경 사진을 또렷하게 촬영할 수 있으며, 전면 200만 화소 카메라를 통해 셀프 촬영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96.6mm(3.8형) WVGA TFT 디스플레이, 1.2GHz 쿼드코어 프로세서, 1800mAh 착탈식 배터리, 지상파 DMB를 탑재했으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다.

‘갤럭시 폴더’는 LTE와 3G 모델 2종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모두 29만 7천원이다. LTE 모델은 국내 이동통신 3사 모두를 통해 출시되며, 8월 중 가상이동통신망사업자(MVNO) 에스원을 통해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3G 모델은 SK텔레콤을 통해 오는 29일 출시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폴더’는 폴더형 디자인에 인터넷, 메신저, SNS 등 자주 쓰는 스마트폰의 기능을 결합해 쉬운 사용성이 강점이다”며, “스마트폰 사용이 익숙하지 않고 폴더형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변미선 기자 ms@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21.4월말 미분양 전국 15,79..
   서울시, LG전자(주) 후원 받아 ‘..
   경기도, 생활밀착형 폭염 저감시설 1..
   4월 주택 매매거래량은 9.3만 건,..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