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디어 > 영화·방송

미디어

영화·방송

케이블TV UHD 채널 유맥스, 드라마 ‘나에게 건배’ 자체 제작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5.08.18 15:30

 



케이블TV UHD 채널 유맥스(UMAX)는 18일, UHD 드라마 ‘나에게 건배’의 자체제작을 알리며,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일본 인기 만화이자 일본에서도 드라마화 된 신큐 치에 작품 ‘와카코와 술’을 원작으로 한 ‘나에게 건배’는 일본과 공동 제작하며 맛깔스러운 안주와 술 한 잔으로 하루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리는 감성 주당녀 ‘라여주’와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맛방(맛있는 방송)형 감성 요리 드라마다.

‘나에게 건배’는 국내 UHD 채널에서 처음으로 제작하는 오리지널 UHD 드라마로, 영화형 화면구성과 UHD의 생생한 화면을 통해 시청자들의 시각과 미각, 감성을 자극할 계획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배우 윤진서와 이재윤을 비롯해 배누리, 전헌태, 김난휘 등 연기파 배우로 구성된 출연진들이 첫 대본 리딩부터 실제 촬영 현장에 버금가는 열띤 분위기를 만들며, 완벽한 연기를 선보였다고 언급했다.

케이블TV VOD 최정우 대표는 “‘나에게 건배’는 국내 방송이나 여기 현장에 있는 모든 배우, 스태프 분들께 UHD 드라마의 지평을 연다는 의미에서 매우 중요한 드라마이며, UHD의 대표주자인 한국과 일본의 공동제작도 의미가 깊다”며, “대본 리딩장 분위기가 너무 좋기 때문에 드라마도 잘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연출을 맡은 임은 PD는 “UHD 드라마는 일반 드라마에 비해, 수 배 이상의 제작비와 제작 난이도가 요구되는 관계로 짧은 인터넷용 드라마를 빼고는 시도된 적이 없어 많은 책임감을 느끼지만, 먹방을 뛰어넘는 ‘맛있는 감성 드라마’를 콘셉트로, 지친 직장인들에게 힐링 타임을 선사하겠다”고 강조했다.

UHD 드라마 ‘나에게 건배’는 이달 중순 촬영을 시작해, 오는 11월 첫 방송된다.

이효준 기자 lhj@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충남도농업기술원, 농업용 드론 이용한..
   부산영화의전당, ‘일본영화 프리미어 ..
   제주도, 한라생태숲 내 유아숲체험원 ..
   과기정통부, 파스-타 최신 버전 ‘파..
   국토부, 부동산 특화 국가공간정보 4..
   국토부, ‘제1회 부동산산업의 날’ ..
   국토부, 부동산 전자계약 사업 8월 ..
   부동산 전자계약시스템 이용 시 등기수..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