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컴퓨터·보안

네트워크

컴퓨터·보안

바이오 뉴 스타트 페스티벌 실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0.08.05

소니코리아가 미리 준비하는 새 출발맞이 바이오 뉴 스타트 페스티벌(VAIO New Start Festival)을 실시한다.

소니코리아 노트북 브랜드 바이오의 이번 프로모션은 6일부터 9월 12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행사 기간동안 올 여름 출시된 노트북 시리즈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노트북 파우치, 무선마우스 등 시리즈 별로 마련된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바이오 노트북 여름 프로모션은 개강을 앞둔 대학생이나, 바캉스 이후 회사 복귀를 앞둔 직장인들에게 미리 가을 맞이 준비를 할 수 있는 기회이다.

뉴 스타트 페스티벌 프로모션 해당 모델은 올 여름 출시되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노트북, 바이오 Z 시리즈(VPCZ128GK/XQ) 및 올인원 터치 PC 바이오 J 시리즈 (VPCJ115FK/B) 등을 포함한 8개 모델이다.

올 여름, 더욱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무장한 신모델들을 선보인 바 있는 바이오 노트북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혜택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노트북에 어울리는 노트북 액세서리 등을 한번에 얻을 수 있어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이들에게는 더욱 유용하다.

강력한 성능으로 무장한 바이오 플래그십 노트북 바이오 Z 시리즈, 핑크 컬러로 태어난 익스트림 씬 노트북 바이오 X 시리즈 및 투명하게 빛나는 글로시 컬러 노트북 바이오 E 시리즈와 비즈니스와 엔터테인먼트 함께 즐길 수 있는 바이오 S 시리즈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노트북 가방과 마우스, 시리즈 별 키 스킨을 함께 제공한다.

강력한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탑재한 바이오 F 시리즈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백팩 스타일 노트북 가방과 마우스, 키 스킨을 제공하며, 올인원 터치 PC 바이오 J 시리즈 구입 고객에게는 바이오 L 데스크와 유무선 공유기를 증정, 보다 편리한 노트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포켓사이즈의 스마트 핸디 PC로 새롭게 태어난 바이오 P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허리에 노트북을 매고 다닐 수 있는 바이오 P 힙 파우치(Hip Pouch)를 제공,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컴팩트한 미니 노트북 바이오 M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파우치를 함께 제공한다.

소니코리아 바이오 담당자는 새로운 출발과 새 학기가 시작되는 9월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바이오 뉴 스타트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올 여름 출시한 바이오 시리즈와 함께 노트북 전용 액세서리를 함께 장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은품 신청은 행사 기간 동안 해당 바이오 노트북을 구입하고 홈페이지 내 정품 등록을 한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소니코리아 고객센터 사이트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http://scs.sony.co.kr/reg)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은품 신청 기간은 8월 13일부터 9월 19일까지 진행된다.

김세헌 기자 k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부산시, 전체 어린이집 대상 급식위생..
   경기도주식회사 운영 바라지마켓, 매출..
   전국 250여 개 한식당 대표메뉴를 ..
   코로나19에도 올 상반기 농식품 수출..
   부동산산업 창업의 메카! … 2020..
   2020년 부동산 가격공시 및 공시가..
   「부동산 거래신고 등에 관한 법률」 ..
   지방이전 공공기관 보유 18개 종전부..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