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앱스토어·모바일

네트워크

앱스토어·모바일

LG유플러스,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 제공 국가 확대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3.02.04

LG유플러스는 4일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해외 여행객들이나 비즈니스맨들이 무선데이터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의 서비스 제공 국가를 85개국으로 대폭 확대한다고 밝혔다.

LGU+에 따르면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는 LTE스마트폰으로 일 1만 원에 미국, 중국, 일본, 프랑스, 독일, 노르웨이 등 전 세계 주요 85개국에서 무제한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지난 1월 ▲ 미국, 호주 등 3개국에 이어, 4일부터 최근 인기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 헝가리, 노르웨이, 포르투갈, 러시아 등 유럽 27개국 ▲ 브라질, 아르헨티나, 멕시코 등 중남미 13개국 ▲ 말레이시아, 몽골 등 아시아 13개국 ▲ 가나, 튀니지 등 아프리카 7개국 등을 추가해 총 85개국에서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LGU+ 로밍 이용 고객들은 이제 전 세계 주요 85개 국가를 여행할 때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에 가입만 하면 비싼 로밍 요금에 대한 부담 없이 안심하고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앱 별 백그라운드 차단 기능이 추가되어 LTE스마트폰에 다운로드 되어 있는 개별 애플리케이션마다 데이터 허용/차단을 할 수 있게 되어 로밍 중 의도치 않은 애플리케이션 자동 동기화 때문에 요금폭탄을 우려하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를 이용하려면 고객 센터나 공항 로밍 센터에서 신청 가능하며, 이 요금제를 신청했더라도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으면 일 정액요금이 청구 되지 않는다.

한편, LG유플러스는 U+ 로밍 편리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한도금액을 설정하면 초과시 알림 및 전체 데이터 차단을 할 수 있는 로밍 안심 설정기능을 제공하며, U+ 로밍 편리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은 U+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글로벌로밍팀 구태형 팀장은 LG유플러스 고객들이 해외 어느 곳을 여행하든 안심하고 무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무제한 데이터 로밍 국가를 국내 통신사 최대 규모인 85개국으로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해외 로밍 이용 고객들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무제한 데이터 로밍국가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상효 기자 l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감염병 공동대응을 위한 한·중·일 감..
   제주도립미술관, 11월‘미술관 속 영..
   열렸다 북극의 문, 찾았다 남극의 비..
   중견기업, 스타트업과의 협업으로 혁신..
   「부동산 거래신고 등에 관한 법률」 ..
   지방이전 공공기관 보유 18개 종전부..
   자금조달계획서 등 실거래 고강도 집중..
   부동산업 미래 인재 키운다, 창업 경..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