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투데이 > 대구·경상

지역투데이

대구·경상

`현대·기아자동차 협력사 채용박람회`, 전국 5개 도시서 개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6.03.31 12:21

‘현대·기아자동차 협력사 채용박람회’가 대구·경북지역 69개 사 협력사 등이 참여한 가운데 3월 31일 오전 10시부터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현대·기아자동차가 주최하고, 대구시와 정부기관이 공동으로 후원한다.


채용 박람회는 이미 지난 3월 23일 서울에서 시작하였고 대구, 광주 등 5개 도시를 순회하며 개최되며, 협력업체의 우수 인재 채용 지원과 청년들의 취업기회 제공을 위해서 추진된다.


* 채용박람회 행사일정 : 서울(3.23.) / 대구(3.31.) / 광주(4.21.) / 울산(4.28.) / 창원(5.10.)


지역에서는 평화발레오, 에스엘 등 대구·경북 지역 소재 62개 협력사와 의료기기 생산 전문기업인 JVM 등 지역 강소기업 7개 사가 참여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현장에서 채용상담 및 우수인재에 대한 심층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박람회 행사장은 채용상담관, 취업특강관, 특성화고 지원관, 부대행사장 등으로 구성되고, 채용상담관에서는 구인 기업 69개 사의 현장채용상담 진행, 특성화고 지원관에서는 특성화고 학생을 대상으로 취업 관련 입사지원서 작성법 강좌 등이 열린다.


또한, 부대행사장에서는 이력서 사진촬영, 캐리커처, 이미지컨설팅,  취업컨설팅 등 다양한 서비스와 정보가 제공되어 지역 구직자들의 유익한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대구·경북 혁신도시로 이전한 17개 공공기관이 합동으로 진행하는 ‘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 합동채용설명회’가 같은 날 계명대학교 계명아트센트에서 오전 10시부터 열려, 공기업 취업을 준비하는 지역 청년들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이다.



신성휘 기자 s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국립무형유산원, 국가무형문화재 합동공..
   대구시, 청소년 인터넷·스마트폰 치유..
   국립과천과학관, 화성·개기월식 특별 ..
   서울시, ‘2018 한강 다리밑 영화..
   국토부, ‘2018년 부동산 서비스산..
   국토부, 부동산 특화 국가공간정보 4..
   국토부, ‘제1회 부동산산업의 날’ ..
   국토부, 부동산 전자계약 사업 8월 ..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