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산책 > 행사·전시

문화산책

행사·전시

에버랜드, ‘해피할로윈 & 호러나이츠’ 축제 개최

9월 8일~10월 31일까지, 호러사파리, 할로윈 퍼레이드 등 컨텐츠 풍성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6.08.29

<▲에버랜드 호러사파리>



에버랜드가 오는 9월 8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해피할로윈 & 호러나이츠(Happy Halloween & Horror Nights)’를 개최한다.


이번 할로윈 축제는 더욱 강력해진 호러 컨텐츠와 함께 어린이들을 위한 할로윈 키즈 컨텐츠, 식물과 문학이 접목된 문화 컨텐츠까지 전 연령층이 함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마련했다.


우선 리얼 호러 컨텐츠들이 축제일에 앞서 오는 9월 1일부터 먼저 선보인다.


사파리월드에서 매일 밤 갑작스레 출몰하는 좀비 연기자들을 피해 버스를 타고 사파리 곳곳을 누비며 실감나는 공포체험을 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영상을 활용한 특수효과와 호러 소품들을 새롭게 도입하는 등 오감을 자극하는 공포체험 요소가 한층 강화돼 호러 사파리가 더욱 무서워졌다.


할로윈 축제 시작일인 9월 8일부터는 ‘블러드 스퀘어’와 ‘마담좀비 분장살롱&의상실’이 문을 연다.


매일 저녁 6시 호러 빌리지 광장 ‘블러드 스퀘어’에서는 처녀귀신, 저승사자, 구미호, 무당, 마녀, 미이라, 사신 등 동·서양의 귀신들이 다양한 컨셉으로 플래시몹을 연출하고 손님들과 포토타임을 갖는 등 이색 할로윈 퍼포먼스를 펼친다.


‘마담좀비 분장살롱&의상실’에서는 분장 전문가가 직접 좀비 메이크업을 해주고 드라큘라, 마녀, 호박유령 등 15종 200여 벌의 귀신 의상도 빌릴 수 있다.


가족형 컨텐츠로는 이솝빌리지 내 굿프렌즈캐빈 레스토랑에 어린이들을 위한 ‘꼬마 마녀의 할로윈 스튜디오’가 마련된다.


이곳에서는 의상부터 헤어, 메이크업까지 드라큘라, 마녀 등 귀여운 유령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으며, 주변에 할로윈 이색 포토존들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어 추억사진을 남길 수 있다.


행사 일정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에버랜드 홈페이지(http://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정민 기자 jjm@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원희룡 지사 “자유와 번영의 제주, ..
   공원에서 즐기는 온 가족 바캉스…서울..
   농축산부,「동물보호법」상 반려동물 영..
   미얀마 아프리카돼지열병 발생에 따라 ..
   부동산업 미래 인재 키운다, 창업 경..
   지방이전 공공기관 보유 19개 종전부..
   ’18년 부동산 거래신고 위반 적발건..
   국토부, 부동산 투자도 리츠로 공동구..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