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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갤럭시 노트7 교환 서비스 19일부터 시행

전국 유플러스 매장 및 판매점에서 동일한 색상으로만 교환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6.09.19



LG유플러스는 9월 19일부터 갤럭시 노트7 제품 교환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여 LG유플러스에서 갤럭시 노트7을 구매한 고객은 19일부터 전국 어디서나 유플러스 매장 또는 판매점에서 교환받을 수 있으며 동일한 색상으로만 가능하다.


더불어 온라인 구매몰 U+Shop을 통해 구매한 고객 또한 전국 유플러스 매장 및 판매점 어디서나 교환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9월 17일에 교환에 관한 안내 MMS를 전체 노트7 구매 고객에게 발송했으며, 교환 일자 초기에는 매장 재고 상황이나 다수 고객 방문으로 인한 혼잡이 우려되므로 적절한 시기에 방문해줄 것에 대해 양해를 요청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고객이 전국의 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면 ‘휴대폰 데이터 안심이동 서비스’로 기존에 사용하던 갤럭시 노트7의 모든 앱 및 데이터를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 편의를 강화했다.


‘휴대폰 데이터 안심이동 서비스’는 기존 스마트폰에 저장된 앱은 물론 문자·사진·동영상 등 모든 데이터를 새 폰으로 이동할 수 있는 서비스로, 주소록과 메시지만 옮길 시 5분 이내에 가능하고, 미디어 데이터(사진 1000장, 대용량 동영상)까지 포함하여 옮길 시에는 20~30분 정도면 가능하다.


 

김세환 기자 k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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