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앱스토어·모바일

네트워크

앱스토어·모바일

SK컴즈, 인물 특화 카메라 앱 ‘싸이메라’ 출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2.03.23

최고의 기능을 보유한 코스메틱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이 나왔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인물에 특화된 신규 카메라 앱 싸이메라(Cymera)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우선 출시된 싸이메라는 싸이월드와 카메라의 합성어로 자체 개발한 얼굴 인식 기술에 따라 자연스러운 성형 효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최대 강점이다.

특히 눈 크게, 갸름하게, 스마일, 잡티제거, 뽀샤시 등의 다양한 미용 기술이 자동 슬라이드 방식으로 구현돼 간단한 터치만으로 성형 효과가 가능하다.

사진 촬영과 보정도 현존하는 카메라 앱 중 최고 수준의 기능을 자랑한다. 아웃포커싱, 셀프샷, 손떨림 보정, 터치촬영, 타이머 기능 등을 지원하며 파노라마렌즈, 어안렌즈, ACTION4, POP4 등 총 7가지 촬영렌즈가 제공된다.

인물/풍경/음식/글자 등의 자동 보정 기능과 20개의 다채로운 필터와 테두리, 라이트 기능도 지원된다. 속눈썹 붙이기 등 얼굴 인식 스티커를 포함한 150여종의 스티커도 제공해 재미요소도 첨가했다.

싸이월드뿐 아니라 페이스북, 트위터, 웨이보, 믹시 등 5대 SNS에 손쉽게 사진을 바로 공유할 수 있다는 것도 특장점이다. 각각의 SNS에 대해 최초 1회 계정 연동을 설정하면 플랫폼 별 사진 업로드는 물론 5종의 SNS에 대한 통합 관리까지 가능하다.

싸이메라는 한국, 영어, 일본어 버전을 시작으로 향후 7개 언어로 확대 출시될 예정이다.

SK컴즈의 이태신 싸이월드 사업본부장은 싸이메라는 자연스러운 인물 성형/미용효과를 구현해주는 코스메틱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인물사진 등을 적극 공유하는 10,20대 여성 SNS이용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이다며 향후 사진필터 및 꾸미기 옵션 등의 촬영, 보정 옵션과 사진관리 기능 등을 지속 강화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싸이메라 앱은 티스토어에서 우선 출시 후 안드로이드 마켓에 등록된다. iOS용 싸이메라 앱도 상반기 중 출시될 예정이다.



이상효 기자 l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서울시 존슨앤드존슨, 전 세계 스마트..
   연구하는 의사 양성, 국내 8개 병원..
   심장질환 발병원인 규명 및 새로운 치..
   화재와 지진에 취약한 건축물 구조설계..
   지방이전 공공기관 보유 19개 종전부..
   ’18년 부동산 거래신고 위반 적발건..
   국토부, 부동산 투자도 리츠로 공동구..
   국토부, ‘제3회 부동산산업의 날’ ..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