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라이프 > 울산·부산·인천

지역·라이프

울산·부산·인천

영화의전당, ‘공룡탐험대’ 전시 및 ‘프린세스 스튜디오’ 오픈

야외공간서 5점의 공룡캐릭터 및 로봇·애니존 운영, 프린세스 스튜디오는 배우 체험가능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7.12.07 15:58

부산영화의전당은 야외공간에서 체험도 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영화캐릭터 전시회 시즌Ⅱ-공룡탐험대’ 전시와 ‘프린세스 스튜디오’를 오픈했다.


‘공룡탐험대’는 우선 두레레라움광장에서 ‘티라노 사우르스’, ‘트리케라톱스’, ‘안킬로사우르스’, ‘랩터’ 이상 5점의 공룡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이들 작품은 현실감을 주기 위해 실제 공룡의 크기로 제작되었으며, 오는 4월 1일까지 전시될 예정이다.


공룡존 외에도 ‘로봇존’, ‘애니존’을 운영한다. 더블콘과 비프힐 사이에 있는 ‘로본존’은 시즌Ⅰ에 일부 선보였던 트랜스포머 시리즈 로봇 캐릭터 10점도 만나볼 수 있다.


‘애니존’에는 애니메이션 ‘쿵푸팬더’의 ‘포(팬더)’, ‘타이그리스(호랑이)’, ‘시푸(여우)’와, 일본 애니메이션 ‘원피스’ 캐릭터 3점, ‘미니언즈’ 4점이 함께 자리하고 있다.


다음으로 ‘프린세스 스튜디오’는 아시아 최대의 영화제인 부산국제영화제가 열리는 영화의전당에서 배우들처럼 직접 드레스를 입고 포토체험을 할 수 있는 체험행사로, ‘이제 당신도 여배우처럼’이라는 주제로 오픈했다.


‘프린세스 스튜디오’는 부산국제영화제의 흔적들이 있는 곳에서 영화제 속의 배우들처럼 사진을 찍는 포토존 이외에도 영화의전당 내의 포토 스팟 여러 곳을 소개한다.


성인뿐 아니라 아동들을 위한 드레스도 구비되어 있어 가족단위로 행사 참여도 가능하다. 드레스 이외에 별도의 화장대가 설치되어 있어 메이크업 수정도 가능하고, 메이크업 박스, 악세사리, 셀카봉, 삼각대등의 소품들의 대여도 가능하다.


현재 수능생을 대상으로 무료 오픈이벤트(수험표 지참)를 진행하고 있으며, 연말까지 시민들이 즐길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다.



신성휘 기자 s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충남도농업기술원, 농업용 드론 이용한..
   부산영화의전당, ‘일본영화 프리미어 ..
   제주도, 한라생태숲 내 유아숲체험원 ..
   과기정통부, 파스-타 최신 버전 ‘파..
   국토부, 부동산 특화 국가공간정보 4..
   국토부, ‘제1회 부동산산업의 날’ ..
   국토부, 부동산 전자계약 사업 8월 ..
   부동산 전자계약시스템 이용 시 등기수..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