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앱스토어·모바일

네트워크

앱스토어·모바일

삼성전자, 보급형 스마트폰 후속작 2공 공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2.02.21

삼성전자는 21일 지난해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서 빅히트를 기록한 보급형 스마트폰의 후속작 2종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오는 27일부터 내달 1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2(이하 MWC 2012)에서 합리적인 기능과 실용적 가격의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 에이스2와 갤럭시 미니2를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2011년 갤럭시SⅡ가 1,000만대 이상 판매되며, 프리미엄 스마트폰 시장을 주도한 동시에, 갤럭시 에이스와 갤럭시 미니는 보급형 스마트폰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며 삼성 스마트폰 점유율 상승에 크게 기여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후속작 갤럭시 에이스2와 갤럭시 미니2는 전작보다 디스플레이, AP, 카메라 등 성능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갤럭시 에이스2는 모던한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성능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안드로이드 2.3(진저브레드)에 800MHz 듀얼코어 AP를 탑재해 빠른 사용 환경을 제공하며, 터치위즈 4.0을 적용해 소비자들이 삼성만의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전작보다 0.3인치 더 커진 3.8형 WVGA 디스플레이, 720p급 동영상 녹화재생, 500만 화소 카메라, 와이파이 다이렉트 등 첨단 스마트폰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챗온, 뮤직허브, 게임허브, 소셜허브 등 삼성 스마트폰만의 프리미엄 컨텐츠가 기본 탑재됐으며, 삼성앱스와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에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갤럭시 미니2는 3.3형 HVGA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에 부드러운 곡면으로 손 안에 착 감기는 그립감이 장점이다.

안드로이드 2.3(진저브레드)에 800MHz AP, 300만 화소 카메라 등을 갖췄으며, 챗온, 소셜허브, 뮤직허브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합리적인 성능과 가격의 갤럭시 시리즈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스마트폰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서울디지털신문 sdnn@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SNS에 퍼지는 부산 ‘코로나19’ ..
   경기도, 신천지 과천 예배 참석자 중..
   어촌뉴딜300사업의 법적 추진체계를 ..
   ‘20.1월말 기준 전국 미분양 43..
   2020년 부동산 가격공시 및 공시가..
   「부동산 거래신고 등에 관한 법률」 ..
   지방이전 공공기관 보유 18개 종전부..
   자금조달계획서 등 실거래 고강도 집중..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