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스타일 > 여행

라이프스타일

여행

관광공사, SNS 취재단 ‘다님’ 2기 모집

1월22일~2월4일까지 신청 접수, 활동기간 3월부터 11월까지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8.01.18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1월 22일(월)부터 2월 4일(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취재단 ‘다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다님’ SNS 취재단은 점차 전문화되고 다양화된 국내 관광 수요에 따라 현장감 있는 고품질 여행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하여 공사에서 직접 기획했다.


‘우리나라의 숨은 관광지를 구석구석 찾아다니다’라는 의미에서 착안한 ‘다님’은 국내 여행에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취재단은 1차는 본인이 작성한 여행 포토 에세이를 통해, 2차는 면접을 통해 심사하며, 최종 10명 내외를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다님’의 활동기간은 오는 3월부터 11월까지이며, SNS 취재단으로서 국내 관광지 취재활동, 미션 수행료 지급, 국내여행 팸투어 참여 기회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들의 특색 있는 사진과 영상 콘텐츠는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SNS 채널(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 적극 활용된다.


‘다님’ 모집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22일(월)부터 ‘대한민국 구석구석’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korea_diary)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033-738-3575)나 이메일(korea_diary@naver.com) 이용도 가능하다.


한국관광공사 한화준 국내온라인홍보팀장은 “다님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관광 수요에 부응하고, 한국관광공사만의 특화된 여행 콘텐츠로 국내 여행에 새로운 인식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강호열 기자 khy@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여름철 무더위 맞서 수산물 위생․안전..
   포용적인 사회를 만들어가는 ‘나다움 ..
   도시 구직자와 구인농가 연결 「도시-..
   「제14회 실종아동의 날」, 온라인 ..
   부동산산업 창업의 메카! … 2020..
   2020년 부동산 가격공시 및 공시가..
   「부동산 거래신고 등에 관한 법률」 ..
   지방이전 공공기관 보유 18개 종전부..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