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동산·경제 > 일반

부동산·경제

일반

노사발전재단, ‘찾아가는 통합설명회’ 개최

2월19일~2월23일까지 8개 권역별로 지원사업 설명 및 질의응답 진행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8.02.19

노사발전재단은 재단에서 시행하고 있는 지원사업에 대해 2월 19일(월) 경기고용노동지청을 시작으로 8개 권역별로 ‘찾아가는 통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노사상생 재정지원 및 교육사업 ▲일터혁신컨설팅 사업 ▲중장년일자리 지원사업 등 기업혁신과 상생의 노사관계를 구축하는데 도움이 되는 지원사업들에 대해 각 담당자들의 설명과 함께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찾아가는 통합설명회’의 구체적인 일정은 ▲2월 19일(월) 오후2시 경기고용노동지청 ▲2월 20일(화) 오후2시 중부지방고용노동청 ▲2월 20일(화) 오후2시 강원고용노동지청 ▲2월 21일(수) 오후2시 서울지방고용노동청 ▲2월 21일(수) 오후2시 광주지방고용노동청 ▲2월 22일(목) 오후2시 대구지방고용노동청 ▲2월 22일(목) 오후2시 대전지방고용노동청 ▲2월 23일(금) 오후2시 부산지방고용노동청이다.


재단은 노사상생을 기반으로 일터혁신을 희망하는 기업 인사노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관련 정보를 한 자리에서 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매년 통합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특히 올해 통합설명회부터는 개별 사업에 대한 정보제공을 넘어 각 사업간 연계를 통해 기업들이 더욱 효과적으로 재단 사업을 활용할 수 있도록 설명할 예정이다.


이번 통합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용노동부 홈페이지(http://www.moel.go.kr)를 참고하거나 전략추진TF팀 (담당자 김영수 02-6021-1007)으로 전화하면 된다.


노사발전재단 이정식 사무총장은 “노사상생을 위한 재정지원사업, 일터혁신컨설팅, 중장년일자리사업들이 상호 연계되어 제도도입이나 노사협력이 이뤄질 경우 기업의 혁신을 더 앞당길 수 있다”라며, “올해부터는 재단의 모든 사업들을 원스톱으로 제공해 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노동자의 행복한 삶을 구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김대호 기자 kd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과기정통부, 연구장비 공동활용 전문시..
   `달 착륙 50주년, 앞으로 50년’..
   “디스플레이 혁신공정 플랫폼으로 일(..
   대프리카의 폭염! 자원봉사자와 함께 ..
   지방이전 공공기관 보유 19개 종전부..
   ’18년 부동산 거래신고 위반 적발건..
   국토부, 부동산 투자도 리츠로 공동구..
   국토부, ‘제3회 부동산산업의 날’ ..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