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투데이 > 광주·전라

지역투데이

광주·전라

전북도, ‘제16회 우수중소기업인상’ 선정 착수

3월19일까지 신청, 선정 기업에 부문 당 3천4백만 원 보조금 지원 및 공로패와 현판 수여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8.03.07

전라북도는 ‘제16회 우수중소기업인상’을 발굴·선정하기 위한 계획을 발표했다.


지난 2003년도에 시작한 ‘우수중소기업인상’은 지역경제 발전의 주역인 중소기업인의 사기진작 및 자긍심 고취를 위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 중소기업인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상이다.


전북도에서 사업장을 경영하고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중소기업 중 제조업체로 ▲고용창출 ▲매출신장 ▲지역발전공헌 ▲우수신제품개발 ▲장수기업 ▲창업기업 부문 이상 6개 부문에 많은 성과를 달성한 기업 CEO와 중소기업지원 공헌도가 높은 경제단체 부문의 대표를 선정하여 5월 중 중소기업 주간 행사 시 시상할 예정이다.


이번 우수중소기업인으로 선정된 기업과 단체에게는 부문 당 3천4백만 원의 경영개선을 위한 보조금이 지원되는 한편, 공로패와 인증현판이 수여된다.


또한 전북도에서 추진하는 각종 기업지원 공모사업 참여시 가산점 우대, 지방세 세무조사 4년간 면제 등 기타 도지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행정·재정적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선정을 희망하는 기업 CEO는 오는 3월 19일(월)까지 관할 시장·군수 또는 중소기업 지원기관(단체)장에게 신청하면 전북도는 26일(월)까지 추천을 받아 전라북도 중소기업 지원기관 협의회의 심의·의결을 통해 수상자를 결정한다.


추천서식 등은 전북도청 홈페이지(http://www.jeonbuk.go.kr) -산업경제-중소기업지원-기업지원정보 게시판 내에 ‘제16회 전라북도 우수중소기업인상 시상계획 공고’에서 내용을 내려 받아 활용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북도청 기업지원과 전화(063-280-4732)로 문의하면 된다.



신성휘 기자 s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문체부, 스포츠 융·복합 분야 전문 ..
   2020년 벼·콩 등 하계 보급종 생..
   국토부, 김현미 장관 “집 걱정 없는..
   건축안전팀 신설, 건축물 안전관리 정..
   ’18년 부동산 거래신고 위반 적발건..
   국토부, 부동산 투자도 리츠로 공동구..
   국토부, ‘제3회 부동산산업의 날’ ..
   국토부, 종이 없는 부동산정보 공유 ..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