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앱스토어·모바일

네트워크

앱스토어·모바일

LG유플러스, ‘2018 키즈런 봄 시즌’ 운영

3월17일~5월까지 매달 2회씩 수도권 여러 공원서 같은 구성으로 진행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8.03.13 14:30



LG유플러스는 오는 3월 17일(토)부터 5월까지 매달 2회씩 ‘키즈워치’와 함께하는 교육·놀이 프로그램 ‘2018 키즈런 봄 시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즈런’은 아이들의 리더십과 협동정신·교우관계를 증진시킬 수 있는 신개념 야외 행사 프로그램으로, 기존의 공연·관람처럼 지켜보는 형태가 아니라 아이들 개개인이 주인공이 되어 활동하고, 팀원끼리는 협동을, 팀끼리는 경쟁을 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이번 봄 시즌 행사는 LG유플러스의 키즈워치가 더해져 아이가 친구·부모와 함께 호흡을 맞춰 해결해야 하는 교육·놀이 프로그램이 더욱 강화된다.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아이가 엄마에게 설명을 통해 제시어를 이끌어내는 미션 ▲친구들과 협동하여 진행하는 영어단어 스피드 퀴즈와 사진 포즈 취하기 활동 ▲게임으로 알아보는 나라별 수도 이름 등이 있다.


‘키즈런’은 용산 가족공원, 능동 어린이대공원, 부천 상동 호수공원, 수원 광교 호수공원 등에서 동시다발적 동일한 구성으로 진행된다.


무료로 진행되는 ‘2018 키즈런 봄 시즌’ 일정은 오는 17일(토) 첫 행사를 시작으로 3월 31일(토), 4월 14일(토)과 28일(토), 5월 12일(토)과 26일(토)에 열린다.


각 날짜 별 행사 구성은 동일하며, 참가 신청은 LG유플러스의 공식 온라인몰 ‘U+Shop’ 이벤트 페이지(http://goo.gl/9dj2Da)에서 하면 된다.


LG유플러스 오영수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키즈워치의 다양한 핵심기능을 통해 아이들이 교육과 놀이를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이번 기회로 참가 아이들이 학원에서는 배우지 못하는 협업정신·리더십 등을 배우고 부모·친구와 소통하는 법을 느낄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김세환 기자 k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농식품부, 우리 농식품 소비 확대 위..
   경기도, 취약계층 대상 ‘온라인 마케..
   카카오M, 경력직 및 인턴 모집 공고
   대전시, ‘2019년도 건설공사 실무..
   국토부, ‘제3회 부동산산업의 날’ ..
   국토부, 종이 없는 부동산정보 공유 ..
   국토부, ‘2018년 부동산 서비스산..
   국토부, 부동산 특화 국가공간정보 4..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