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투데이 > 서울·경기·강원

지역투데이

서울·경기·강원

경기도, 크리에이터 20인 모집

콜랩코리아 운영 맡아, 5월 28일까지 모집, 통합 지원 및 체계적 성장 도울 방침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8.05.16 12:08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은 ‘디어월드 프로젝트’(Dear World Project)에 참여할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디어월드 프로젝트는 ‘경기도 1인 크리에이터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세계 최대 규모 독립 MCN(Multi Channel Network 1인창작자를 위한 기획사) 기업인 ‘콜랩코리아(Collab Korea)’가 운영을 맡는다.


디어월드 프로젝트는 소수 정예 글로벌 크리에이터 양성을 목표로 20인 내외의 크리에이터 또는 팀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디어월드 프로젝트에 참가하는 크리에이터에게는 해외 MCN 전문가가 멘토단으로 참여해 채널 및 콘텐츠 분석, 목표 시청 국가별 특성과 해외채널 트렌드, 콘텐츠 기획 및 마케팅 노하우, 저작권 관련 회계처리 방법 등을 통합 지원한다.


또 1:1 개별 멘토링으로 콘텐츠 기획부터 제작, 결과물 평가 등 심층적인 관리를 진행하며, 이밖에도 워크숍과 오픈 세미나를 통해 크리에이터 간 교류기회를 제공하고, 정기적으로 목표달성 정도를 점검하여 체계적인 성장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오픈 세미나는 올해 총 2회 진행할 예정으로 글로벌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크리에이터면 누구나 오는 5월 28일(월)까지 신청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http://www.gcon.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경기콘텐츠진흥원 영상산업팀(032-623-8082)으로 연락하면 된다.


경기콘텐츠진흥원 관계자는 “디어월드 프로젝트는 재능 있는 국내 1인 창작자들이 글로벌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공모에 역량 있는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신성휘 기자 s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부산시, ‘2018 내사랑부산축제’ ..
   해수부, 해안누리길 2개 노선 테마노..
   경기도, ‘2018 새로운 경기, 통..
   농진청, 가축유전자원정보세스템 등록 ..
   국토부, ‘2018년 부동산 서비스산..
   국토부, 부동산 특화 국가공간정보 4..
   국토부, ‘제1회 부동산산업의 날’ ..
   국토부, 부동산 전자계약 사업 8월 ..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