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앱스토어·모바일

네트워크

앱스토어·모바일

싱글 짝 지어주는 소셜데이팅 ‘이음’ 16호 결혼 커플 탄생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1.10.11

핑크빛으로 물든 온라인, 소셜데이팅 결혼을 말하다!



여름 무더위의 기세가 언제 그랬냐는 듯 불어오는 찬바람에 서둘러 겨울채비를 시작하게 되는 계절, 가을이다. 결실의 계절인 가을은 한 해의 수확을 거두는 계절이니만큼 주변에서도 많은 청춘 남녀가 사랑의 결실을 맺는 결혼시즌이기도 하다.



결혼도 능력 이라는 말이 있듯이 경제적 여건, 그리고 예전보다 더욱 까다로워진 이성관 때문에 요즘 자신이 원하는 배우자와 결혼하는 것은 로또당첨이라고들 한다. 그런데, 이러한 복권당첨과도 같은 결혼에 손쉽게 성공한 이들이 있어 눈길을 끈다. 바로 최신 트렌드인 소셜데이팅 서비스를 이용해 운명의 반쪽을 찾은 커플들이 그 주인공이다.



국내 1위 소셜데이팅 이음(www.i-um.com)은 서비스 가입 회원 15만 명중, 현재까지 총 16쌍이 이음에서 만나 사랑의 결실을 맺어 결혼하게 된 성공사례를 발표하였다. 소셜데이팅이 온라인에서의 만남이라는 한계를 뛰어넘어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짝을 찾아주는 최신 만남 트렌드임을 알 수 있다.



또한 결혼정보업체에 비해 가격이나 경쟁력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선점하는 추세이며, 결혼 자체를 전제로 하기보다는 캐주얼하고 건전한 만남을 선사해 준다는 점에서 20~30대 싱글족들에게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공식적으로 이음에 결혼 소식을 알려 온 열 여섯 번 째 16호 이음 커플은 이메일을 통해 우리들의 만남과 러브 스토리가 운명의 상대를 찾아 이음을 이용하고 있는 모든 싱글들에게 큰 희망이 됐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음은 젊고 톡톡 튀는 벤처답게, 자사 서비스에서 만나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는 좋은 소식을 알려오는 모든 유저에게 박희은 대표(26)의 자필 축하 메시지, 톡톡 튀는 문구의 이음신 축하화환, 특별 웨딩기프트 등을 선물로 제공하며 감사와 축하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특히 자사 공식 블로그 채널인 이음신 캐비닛(www.iumsin.net)을 이용해 공식적으로 축하의 마음을 전하고, 직접 서비스 운영자들이 결혼식에 참석한 뒤 생생한 후기를 전하는 등 자사 유저들의 커플 탄생을 적극 후원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음의 김윤진 홍보팀장은 이음에서 좋은 사람을 만나 결혼한다, 감사한다는 메일을 받을 때마다 전 직원이 한마음이 되어 기뻐한다. 여전히 온라인에서 사람을 만나는 것에 대한 오해와 부정적인 인식도 많지만, 용기 있게 운명을 개척해 좋은 인연을 만나시는 분들을 보며 소셜 데이팅의 가능성을 발견하게 된다. 앞으로도 이음이 건전한 온라인 데이팅 문화를 대표하는 서비스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음(www.i-um.com)은 20~30대 싱글들에게 매일 낮 12시 30분, 하루에 한 명 운명의 이성을 소개하는 신개념 소셜 데이팅 서비스다. 특히 안드로이드앱 출시와 아이폰앱 출시를 통해 쉽고 편리한 모바일 소개팅을 선물해 싱글족들, 특히 바쁜 스케줄에 쫓기며 이성과의 데이트에 어려움을 겪는 20대~30대 직장인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상효 기자 l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복지부, 마이 헬스웨이 서비스 구축을..
   봄철 야외 활동 시 진드기 매개 감염..
   부산시, 2021년 노후공동주택 주거..
   서울국제정원박람회, 14일 개막 온·..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