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앱스토어·모바일

네트워크

앱스토어·모바일

LG유플러스, 고객이 직접 체험하는 ‘U+LTE 팝업 스토어’ 오픈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1.10.04

LG유플러스가 서울 명동에 U+LTE의 빠른 속도와 다양한 4G LTE 서비스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U+LTE 팝업 스토어를 4일 오픈한다.



LG유플러스는 본격적인 4G LTE 스마트폰 출시로 서비스 가입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이 최고 성능의 옵티머스 LTE와 갤럭시S2 HD LTE를 이용해 기존 3G대비 5배 이상 빠른 속도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U+LTE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20, 30대 유동인구가 많은 명동 예술극장 앞 광장에 위치한 U+LTE 팝업 스토어는 브랜드 로고인 U+큐브를 형상화한 3개의 부스로, 스피드존(Speed zone), 멀티미디어존(Multimedia zone), 다이나믹존(Dynamic zone) 등 총 3개의 체험존으로 이루어져 있다.



스피드존은 네트워크 속도 비교가 가능한 속도측정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3G, 와이브로 등과 U+LTE의 속도를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빠른 속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옵티머스LTE와 갤럭시S2 HD LTE로 HD급 고화질의 최신 영화 예고편을 감상할 수도 있다.



멀티미디어존에서는 4G LTE 전용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 프리스타일2를 HD화질로 휴대폰과 PC간 게임 대전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또 U+LTE를 이용한 N스크린 서비스도 이용해 볼 수 있다.



다이나믹존은 영화 매트릭스에서처럼 고객이 자신의 모습을 360도로 촬영할 수 있는 360도 포토 스튜디오를 구축, U+LTE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에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촬영한 사진 파일은 개인 블로그, SNS 등으로 업로드 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3개 체험존을 모두 체험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폰용 미니 우드스피커 휴대폰 스트랩을 제공한다. 또 10월 2주차부터는 매주 푸마(PUMA), 크리스피크림 등과 함께 공동 프로모션도 전개할 예정이다.



U+LTE 팝업 스토어 이용 시간은 12시부터 20시까지이며 이달 말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연내 전국 82개 시도에서 4G LTE 서비스를 제공하고, 상용 서비스 개시 1년 만인 내년 7월까지 전국망을 구축할 계획이다.



이상효 기자 l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충남, ‘교통약자 특별교통수단 호출 ..
   강원마트 롯데ON 입점기념 설맞이 특..
   제주민속자연사박물관 설맞이 비대면 체..
   서울시와 배달의민족, 안심일터 조성을..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부동산서비스산업 창업경진대회 대상, ..
   5일부터 부동산소유권이전특조법 시행
   부동산산업 창업의 메카! … 2020..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