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투데이 > 서울·경기·강원

지역투데이

서울·경기·강원

서울 한강사업본부, 한강수상놀이터 운영

7월20일~8월19일까지 다양한 수상레포츠와 생존수영, 오리배 경주대회 진행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8.07.25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한강몽땅 여름축제’ 일환으로 오는 8월 19일(일)까지 여의도한강공원유선장 파라다이스에서 한강의 수상레포츠를 몽땅 즐길 수 있는 ‘한강수상놀이터’를 운영한다.


우선 특별한 기술 없이 물놀이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서는 △오리보트 △바나나보트, 현장에서 바로 강습을 받고 체험할 수 있는 △수상스키 △카누 △웨이크보트 등이 마련되어 있다.


어린이들은 △오리보트 △모터보트 △워터슬레드 3종(바나나보트, 밴드웨건, 와일드 팡팡), 청소년 및 성인은 △투명카약 △카누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전문 강사에게 직접 배우는 ‘생존수영교실’이 상설로 진행되어 △응급처치 및 CPR △수난 및 해난사고 대처법 △저체온증 예방법 △생존수영 이론교육 △퇴선훈련 등에 대하여 자세히 배울 수 있다. 기간 내 상설 운영되며, 선착순(회당20명)으로 현장 접수받는다.


더불어 오는 7월 28일(토)부터 8월 18일(토)까지 매주 토요일 12시에는 오리보트를 타고 정해진 구간을 빠르게 완주하는 ‘오리배 경주대회’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청소년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운영하는 ‘패들링 레저교실’이 열러 카누, 카약, 패들보드 등을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전문강사들이 직접 교육을 진행한다.


‘한강수상놀이터’ 운영시간은 기간 중 10시부터 22시까지이며, 무동력프로그램은 1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현장접수로 진행되며, 종목별로 이용요금이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canoegom.com)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70-7372-0482)로 믄의하면 된다.



신성휘 기자 s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21.4월말 미분양 전국 15,79..
   서울시, LG전자(주) 후원 받아 ‘..
   경기도, 생활밀착형 폭염 저감시설 1..
   4월 주택 매매거래량은 9.3만 건,..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