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투데이 > 울산·부산·인천

지역투데이

울산·부산·인천

부산시, ‘2018 부산뷰티페스티벌’ 개최

11월9일~10일까지 벡스코서 뷰티산업관 뷰티체험관, 뷰티마켓관 및 다양한 부대행사 진행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8.11.07



부산시는 오는 11월 9일(금)부터 10일(토)까지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 ‘2018 부산뷰티페스티벌’이 열린다고 밝혔다.


부산에서 처음 열리는 이번 행사는 부산지역 뷰티산업의 발전과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뷰티페스티벌로 화장품, 헤어, 에스테틱, 네일, 헬스, 의료, 교육기관 등 60여개 부스로 운영된다.


‘아름다움을 그대에게’라는 주제 하에 ▲뷰티산업관 ▲뷰티체험관 ▲뷰티마켓관으로 나뉘어 다양한 상품을 전시·소개하고, 부대행사로는 ▲부산시장배 피부미용기능경진대회 ▲네일기능경진대회 ▲네일위생교육 ▲코스메디뷰티 국제심포지엄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부대행사로 열리는 ‘부산시장배 피부미용 기능경진대회’와 ‘네일 경진대회’는 취업박람회와 함께 마련되어 업계종사자들에게는 기술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고, 배우는 학생들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코스메티뷰티 국제심포지엄’은 국내외 유명 연사 강연으로 지역의 뷰티산업의 발전방향과 부산뷰티페스티벌의 성장을 위한 교류의 장이 될 전망이다.


이번 전시회는 누구나 무료로 입장하여 다양한 뷰티관련 상품을 체험할 수 있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부산지역의 뷰티산업이 보다 발전하고  한 단계 성장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관람객에게는 다양한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등 모두에게 뜻깊은 축제의 장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신성휘 기자 s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중간배너
 (0개)
/ 600 bytes
 
   복지부, 마이 헬스웨이 서비스 구축을..
   봄철 야외 활동 시 진드기 매개 감염..
   부산시, 2021년 노후공동주택 주거..
   서울국제정원박람회, 14일 개막 온·..
   「부동산거래신고법」 하위법령 개정안 ..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