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앱스토어·모바일

네트워크

앱스토어·모바일

‘갤럭시탭 10.1’ 앞서가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 제안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1.07.27

삼성전자가 27일 더욱 강력해진 태블릿 갤럭시탭 10.1을 출시하며 나만의 멀티미디어로 앞서가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을 제안한다.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을 통해 진짜 스마트하게 사는 방법을 제안해 온 삼성전자는 이번 광고에서 국내 소비자들의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에 갤럭시탭 10.1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능을 접목시켜 갤럭시탭 10.1로 앞서가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을 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광고는 갤럭시탭 10.1의 탁월한 제품 성능을 직접적으로 보여 주는 동작 편과,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통해 갤럭시탭 10.1을 다양하게 활용하고 즐기는 장면을 담은 생활 편으로 구성됐다.

먼저 동작 편은 갤럭시탭 10.1의 강력한 차별점 중 하나인 얇은 두께를 연필의 두께와 비교하며 보여 주는 등 갤럭시탭 10.1의 크고 선명해진 화면, 얇고 가벼운 디자인, 빨리진 속도 등 제품의 차별점을 명확하게 표현했다.

생활 편 광고에서는 건축가, 패션 디자이너 등 인기 있는 전문 직업인들의 업무 환경에 갤럭시탭 10.1이 어떤 혁신을 제공할 수 있으며, 파티, 여행 등의 여가 생활에서는 어떤 혜택을 누릴 수 있는지를 임팩트있게 담아 눈길을 끌고 있다. 세컨드 디바이스로서 태블릿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광고 전문 사이트 TV CF에서 갤럭시탭 10.1 광고가 눈에 띄는 국내 CF로 선정됐으며,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명확한 표현으로 제품의 매력이 돋보이는 광고, 10.1의 대화면으로 웹서핑과 동영상 감상에 더욱 유용할 것 같다는 평들이 이어지고 있어 갤럭시탭 10.1에 대한 관심과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데 이번 광고가 크게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사용자들에게 갤럭시탭 10.1의 강력한 멀티미디어 기능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더욱 풍요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갤럭시탭 10.1의 다양한 활용 방법을 지속적으로 제시하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서울디지털신문 sdnn@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경기도 농기원, 복숭아 재배농가 대상..
   서울시, 전국 최초 `도시재생코디네이..
   평창올림픽 유산 이어받은 신남방 선수..
   전북도, 개학기 학교주변 안전 캠페인..
   허위·과장 온라인 부동산 광고 모니터..
   국토부, 부동산 중개서비스 개선방안 ..
   허위·과장 부동산 매물, 더 이상 발..
   부동산서비스산업 창업경진대회 대상, ..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