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앱스토어·모바일

네트워크

앱스토어·모바일

SK텔레콤, 와이브로 서비스 올해 말 종료

LTE 전화 지원 프로그램 시행 중, LTE 전환 시 T포켓파이 단말 무료 증정 및 서비스 제공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8.12.10

SK텔레콤은 올해 말 5G 시대에 더욱 차별화된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와이브로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밝혔다.


하여 오는 2019년 1월 1일 0시부터 기존 와이브로 가입자는 모두 이용정지 및 비과금 처리된다.


SK텔레콤은 와이브로 서비스 종료에 앞서 기존 가입자가 불편 없이 데이터 통신을 계속 이용할 수 있도록 ‘LTE 전환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해 시행 중이니 데이터 통신을 계속 이용하려는 기존 가입자는 LTE 서비스로 전환하면 된다.


SK텔레콤은 기존 가입자가 LTE 전환 시 ‘T포켓파이’ 단말을 무료 증정한다. 또한 기존 대비 추가요금 부담 없이 LTE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 보호 요금제를 신설, 가입 시점부터 2년간 제공한다. 기존 가입자가 LTE전환 또는 서비스 해지 시 기존 위약금과 단말 잔여 할부금은 전부 면제된다.


‘LTE 전환 지원 프로그램’은 고객 편의를 위해 와이브로 서비스 종료 후 2년이 되는 시점인 오는 2020년 12월말까지 계속 운영된다.


‘LTE 전환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신청 방법은 전국 T월드 매장, SK텔레콤 고객센터,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와이브로 서비스 종료 과정에서 기존 가입자가 불편을 겪지 않도록 고객 안내, LTE 전환 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라며, “와이브로 서비스 종료를 계기로 5G 시대에 더욱 차별화된 통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세환 기자 ks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감염병 공동대응을 위한 한·중·일 감..
   제주도립미술관, 11월‘미술관 속 영..
   열렸다 북극의 문, 찾았다 남극의 비..
   중견기업, 스타트업과의 협업으로 혁신..
   「부동산 거래신고 등에 관한 법률」 ..
   지방이전 공공기관 보유 18개 종전부..
   자금조달계획서 등 실거래 고강도 집중..
   부동산업 미래 인재 키운다, 창업 경..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