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트워크 > 앱스토어·모바일

네트워크

앱스토어·모바일

KT, 아이트렌드(iTrend) 런칭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10.09.27

KT는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을 위해 패션 및 뷰티제품 할인혜택과 최신 유행정보 등을 제공하는 연회원제 프리미엄 부가서비스 아이트렌드(iTrend)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아이트렌드는 KT가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는 패션/뷰티/문화 분야의 제휴사와 손잡고 무료통화, 할인쿠폰, 공연관람 등 다양하고 실질적인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부가서비스로 i형 요금제, 아이폰 평생요금제, 쇼 맞춤조절 요금제 등을 이용하는 고객이 이용할 수 있다.

연회비 8천원으로 음성 60분, 데이터 100MB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온라인 쇼핑몰 및 공연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외 명품구입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미국 현지에서만 구매 가능한 뉴욕의 명품 샘플세일 제품을 관세 및 배송비 등 실비로 구매할 수 있는 대행서비스도 이용해 볼 만하다.

또한 아이폰용 아이트렌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미디어 제휴사가 제공하는 패션, 뷰티, 쇼핑, 스타, 맛집 정보 등을 한눈에 찾아 볼 수 있으며, 제휴사의 패션쇼, 바자회, 시사회, 명사강연, 각종 공연 등 이벤트에도 우선적으로 초청돼 아이트렌드에만 가입하면 최신 유행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아이트렌드 가입고객은 물론 KT고객도 발급 가능한 신한 iTrend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매월 단말기 보험인 쇼폰케어 월정액 3천원 지원과 애플 앱스토어 유료어플 구입비용도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KT는 아이트렌드 런칭 이벤트로 10월 말까지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쇼핑몰 엔조이뉴욕 4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명품가방과 액세서리, 목욕용품 세트, 연극 초대권, 아이폰 케이스 등을 선물한다. 또한 아이트렌드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 중 20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기프티쇼)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트렌드 웹사이트(www.i-tren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정애 기자 yja@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충남, 길쭉한 포도 ‘스텔라’ 중부권..
   광주시, ‘2020 음식문화포럼’ 온..
   서울시, 산지 직송 농산물로 전통시장..
   코로나19로 지친 일상, 생활 속 공..
   부동산서비스산업 창업경진대회 대상, ..
   5일부터 부동산소유권이전특조법 시행
   부동산산업 창업의 메카! … 2020..
   2020년 부동산 가격공시 및 공시가..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