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산책 > 연예

문화산책

연예

신인 걸그룹 크랙시(CRAXY) 17일 유튜브 통해 `나의 우주(My Universe)` 공개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20.01.17

▲ 신인 걸그룹 크랙시(CRAXY)/데뷔곡 `나의 우주`


에스에이아이테인먼트(SAITAINMENT) 신인 걸그룹 크랙시(CRAXY)가 17일(금) 유튜브를 통해 `나의 우주(My Universe)`를 공개하며 모습을 드러낸다.


`우아, 카린, 수안, 혜진, 채이`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 걸그룹 크랙시(CRAXY)는 오는 2월 중순 정식 앨범 발매를 준비하며 신곡 `나의 우주(My Universe)`의 영상을 17일 선공개 사전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소속사 SAI 마케팅 측은 `크랙시(CRAXY)`에 대해 기존 K-POP 씬에 균열이 생길 정도로 강한 이미지를 의미하며, `CRACK`과 개성과 매력의 `SEXY`함으로 향후 크랙시의 활동에 큰 포부가 담긴 그룹명이다.라고 설명 했다.


크랙시(CRAXY)가 이번에 영상으로 오픈한 서브 타이틀곡 `나의 우주(My Universe)`는 데뷔 앨범과 동일한 곡명으로 확실한 컬러와 무드, 확고한 인아웃과 임팩트, 유니크하며 트랜디한 fx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17일(금) 오픈되는 서브 타이틀곡 `나의 우주`의 영상은 크랙시의 탄생과 성장 과정을 담은 `히스토리`를 담았으며, `크랙시`의 밑거름인 `위시 걸스`의 모습과 함께 타이틀곡 `아리아(ARIA)`의 영상이 히든으로 담겨있다.


데뷔 준비 막바지 단계인 크랙시(CRAXY), 신인 그룹이 정규앨범을 준비하는 것도 이례적이지만 `작사, 작곡, 편곡, 녹음, 뮤비 기획·촬영·편집, 안무, 디자인` 등의 모든 부분을 회사 내에서 자체 제작, 진행한다는 사실은 엔터계의 불가능한 도전이다.


소속사 SAI에서는 2월 정규 앨범과 함께 이슈를 몰고 올 타이틀곡 `아리아(ARIA)`의 음원과 뮤비가 준비되고 있다.며, 17일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되는 신곡 `나의 우주(My Universe)`의 마지막 장면에 타이틀곡 `아리아`의 뮤비 장면이 잠깐 선보인다.는 귀띔이다. 

강호열 기자 khy@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알고 싶은 귀농귀촌 정보, 맞춤형으로..
   덜 혼잡하고 안전한 여행지 추천 받으..
   한국의 수소경제 러시아 진출 본격 논..
   북촌 백인제가옥서 특별한 <공감> 음..
   부동산서비스산업 창업경진대회 대상, ..
   5일부터 부동산소유권이전특조법 시행
   부동산산업 창업의 메카! … 2020..
   2020년 부동산 가격공시 및 공시가..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