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스타일 > 여행

라이프스타일

여행

호텔 라마다 속초, ‘2020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대상 수상

글자크기 | | | 기사입력 : 2020.01.22


호텔 라마다 속초가 지난 16일 디지털 조선일보가 주최한 ‘2020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호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호텔 라마다 속초는 2016년도 7월 오픈하였으며, 스테이케이션의 대표적인 호텔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상 20층 556개의 객실을 보유한 속초 유일의 대규모 호텔로 뛰어난 전망과  주변 관광지와 접근성이 특징이다.


서울~양양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2시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강선 KTX 개통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전 객실 바다 전망으로 유명한 호텔 라마다 속초는 크루즈 여행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넓고 광할한 동해를 코 앞에서 마주하고 있어 일출과 일몰까지 전 객실내에서 편히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한밤중 은은한 파도소리까지 들려 투숙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으며, 무엇보다 라마다 속초가 주요 관광지와 인접해 대포항 도보 1분, 설악산 차량 15분, 중앙시장 차량 10분 거리로 주요 관광지 어디로든 이동이 용이하며, 속초 고속버스 터미널에서 차량으로 7분 내 도착가능하다.


다양한 객실 타입과 함께 부대시설로는 아쿠아 패밀리 풀(키즈풀), 피트니스 클럽, 프라이빗 하우스 웨딩,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오션 갤리’를 보유하고 있어 가족, 연인, 친구 등 연령대나 형태에 구애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객실 내에서도 광활한 일출의 진풍경을 즐길 수 있어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는 최고조에 이른다.


이에 호텔 라마다 속초 정해웅 총지배인은 “고객 서비스와 함께 호텔 내에서 즐길 수 엔터테이먼트와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신설했고, 스테이케이션의 목적에 따라 멀리서 와도 오래 편하게 머물다 갈 수 있는 레이트체크아웃과 웰컴 드링크 제공 등으로 웜 그리팅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호텔 라마다 속초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한발 더 앞서가는 서비스와 글로벌 브랜드의 네임 벨류에 맞춰 대한민국 최고의 스테이케이션의 대표 호텔로 자리매김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포부를 말했다.
.

김대호 기자 kdh@sdnn.co.kr
<저작권자(c)서울디지털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광고(Advertisement)
 (0개)
/ 600 bytes
 
   과기정통부, ICT업계 피해 확산 방..
   충남, 딸기 신품종 ‘하이베리’ 매력..
   서울공예박물관, 아시아 공예중심 도약..
   투기 수요 차단을 통한 주택시장 안정..
   2020년 부동산 가격공시 및 공시가..
   「부동산 거래신고 등에 관한 법률」 ..
   지방이전 공공기관 보유 18개 종전부..
   자금조달계획서 등 실거래 고강도 집중..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10여년 배너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광고(Advertisement)
타운페이지동영상